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베이커리♡/내가 찾은 찐맛집 소개

입짧은 햇님이 소개한 우리할매떡볶이 드디어 만나봅니다~

by 앤썬 2021. 9. 11.
728x90
반응형

요즘 떡볶이 브랜드가 정말 많아졌죠~~?

 

떡볶이는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않아요.

 

오늘 먹은 떡볶이는 유튜버로도 유명한 입짧은 햇님이 인생떡볶이라고 소개해서 더 유명해진 우리할매떡볶이죠.

 

얼마전에 인테리어 공사를 하던 가게자리에 알고봤더니 우리할매떡볶이가 들어온거더라고요. 

 

 

우리할매떡볶이는 옛날 학교앞 떡볶이 맛을 재연한 떡볶이 맛집이라고 해요.

 

예전에 먹었떤 왕가래떡 떡볶이도 맛 볼 수 있고 요즘 또 핫한 로제떡볶이도 맛 볼 수 있는 네이버 실시간 1위 떡볶이라니.. 완전 기대감 만빵입니다. ㅎㅎ

 

 

자~~~그럼 이제 포장해온 우리할매떡볶이를 개봉박두 해볼까요~~~?

 

 

우리할매떡볶이 밀떡으로 만든 밀 떡볶이와 짜장떡볶이예요.

 

 

우리할매떡볶이 밀 떡볶이는 3,500원 그리고 옛날 짜장떡볶이는 4,000원이에요.

여기에 튀김이 빠질 수 없어서 2개에 1,500원인 고구마튀김2개에 1,000원인 공갈만두 그리고 야채튀김 1개 1,000원을 추가했어요!

 

무난한 튀김 비쥬얼~~~

 

 

짜장떡볶이 어흥떡볶이 이후로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짜장떡볶이 양념에 참깨도 넉넉히 들어있네요. 

 

어서 맛을 볼까요~~~?

 

반응형

 

쫄깃한 떡볶이 떡이 입안에서 춤을 춥니다~

 

짜장떡볶이 양념맛은 약간 짜파게티와 동네 짜장면 양념 맛의 중간 같아요.

 

은근히 중독성있네요!!!

 

 

한입 더 먹고요~~~

 

 

이제 밀 떡볶이 차례입니다. 

 

국물맛이 정말 옛날 학교앞에서 먹던 떡볶이 맛이에요!!!!!!!!

 

완전 신기!!!

 

이 떡볶이 한입에 하교길에 컵떡볶이 하나 들고 친구들이랑 수다떨며 집에 오던 추억이 새록새록 기억나네요.

 

떡이 정말 쫄깃쫄깃하니 입안에 착착 달라붙어 정말 맛있어요 ㅎㅎ

 

원하던 떡볶이 식감이네요~~~!

 

밀 떡볶이나 짜장떡볶이나 국물이 넉넉해요~~~

 

그래서 사실...

 

떡볶이를 다 먹고 튀김을 국물에 찍어 먹었는데도 국물이 남아서...

 

정말 옛날 학교앞 분식집에서 먹듯,

 

 

떡볶이 국물 짬뽕해서 참기름 넣고 밥 비벼먹었어요!!!!! ㅋㅋㅋ

 

근데 와...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어떻게보면 딱히 크게 특별한 맛이 있는 떡볶이는 아닌데

 

정말 옛날 학교앞에서 먹던 떡볶이,

 

또는 학원 끝나고 오는 길에

왜 길 포장마차에서 파는 컵떡볶이 맛이

 

정말 추억 돋는 질리지 떡볶이 맛인 것 같아요!! 

 

담엔 가래떡 떡볶이랑 로제 떡볶이도 먹어볼려고요.

 

오늘부터 1일 우리할매떡볶이 찐팬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떡볶이는 언제나 옳다!!!!!!

 

2023.08.15 - [여행이야기/해외로] - [베트남 나트랑] 나트랑마사지/ 감동의 수스파마사지/ 나트랑 시내산책/ 나트랑 롯데마트 냐짱골드코스트점/ 나트랑 야시장

 

[베트남 나트랑] 나트랑마사지/ 감동의 수스파마사지/ 나트랑 시내산책/ 나트랑 롯데마트 냐짱골

나트랑에 와서 가장 기대를 한건 무엇보다도 마사지예요! 한국에서는 꿈꿀수도 없는 가격의 마사지!! 첫째도 마사지 둘째도 마사지... 진짜 1일 1마사지 받겠다 다짐하고 왔답니다!!! 리게일리어

andssun.tistory.com

2023.08.12 - [여행이야기/국내로] - [강원도 춘천] 레고랜드 호텔 100% 즐기기!! 호텔의 모든것을 낱낱이 들여다보기~!

 

[강원도 춘천] 레고랜드 호텔 100% 즐기기!! 호텔의 모든것을 낱낱이 들여다보기~!

레고랜드 파크에서 오후를 알차게 보내고 이제 레고랜드 호텔에서 첫날밤을 맞이하게 됐어요. 저희는 방을 두개 예약했는데 하나는 킹덤 강뷰, 다른 하나는 파크뷰인 닌자고 방이죠! 킹덤방의

andssun.tistory.com

2023.07.24 - [여행이야기/국내로] - [강원도 인제] '자연을 품은 내린천휴게소' 로컬푸드에서 특산물구경해요!

 

[강원도 인제] '자연을 품은 내린천휴게소' 로컬푸드에서 특산물구경해요!

제작년에 우연히 알게된 정말 맛있는 과일을 찾으러 강원도로 부릉부릉 가는 길에 인제 내린천휴게소에 들렸어요. 바로 여기가 양양 방향으로의 내린천 휴게소예요. 내린천 휴게소는 2층에 백

andss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