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베이커리♡/내가 찾은 찐맛집 소개

[염창동, 목동] 마라탕에 꽂혔다면 목동깨비시장 '홍마방'을 찾아라!!

by 앤썬 2021. 12. 10.
728x90
반응형

어느새 12월이 왔네요~~!

 

이런저런 일로 바쁜 덕에 포스팅을 11월에 한번하고 이제야 다시 올리네요. 

 

그동안 이런저런 맛집과 카페를 다녔는데 그 중!!! 정말 이 곳은 꼭 올려할 것 같아서 키보드를 잡습니다.

 

염창역과 등촌역 그 중간쯤 사이 목동깨비시장이 있는데요.

바로 그곳에 위치한 홍마방이랍니다!!

 

 

홍마방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14길 1 1층/ 목동 527(지번)

전화: 02-2646-9316

이용: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저희가 도착했을즈음이 대략 1시쯤이었나요.. 

 

점심 손님 어느정도 빠졌겠다 생각했던 것은.. 아마도 저희들만의 대단한 착각이었다는!!!!

 

이미 웨이팅이 5-6테이블 정도 대기중이었네요.

 

 

(저희 기다림 차례가 3번째 되었을 때, 홍마방 입구 사진 찰캭!)

 

여기 진짜 맛집인가봐.....

 

사실 저희는 마라탕이 먹고싶었고 배는 엄청 고팠고 근처에서 찾은 집이 바로 이 곳이었는데 주중 점심에 이렇게 웨이팅이 길다니!! 충격이었어요. 

 

어느새 앞 두 팀도 자리를 잡고 저희 차례가 되었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사장님께서 주문을 미리 확인하신답니다.

 

 

이렇게 주문사항에 체크 표시를 해서 사장님께 드리면 입장과 동시에 음식이 정말 빠르게 준비된답니다~~!

 

마라탕 기본이 6,500원 이란 사실은 안비밀~~!!

 

저희는 마라탕 기본에 양고기를 추가했어요~ 맛은 보통 매운맛으로 선택합니다.

 

그리고 꿔바로우 R 사이즈와 루로우판도 하나 추가!! 

 

가격대가 정말 어메이징하게 괜찮지유?

 

반응형

 

 

드디어 입장~!

 

 

자리에 앉으면 기본 식기 세팅이 되어있답니다. 

 

 

물한잔을 따라서 홀짝 거릴즈음, 어느새 도착한 마라탕!!!!

 

 

와!

 

마라탕 기본에 양고기만 추가했는데 이정도 비쥬얼이라니!! 감탄이 나옵니다.

 

 

제가 넘나 좋아하는 두부면도 튼실하게 들어있구요~~

 

 

어서 국물부터 한입 떠먹어볼까요~?

 

 

와~~ 진심 최고!!!!

 

정말 장난아니고 여긴 앞으로 좌표찍었습니다!!!!!

 

드디어 마라탕 맛집의 종점을 찾았습니다 여러분!!!!!

 

두부면이랑 신나게 흡입하고 있는데 대만의 소울푸드라는 루로우판이 도착합니다.

 

짜잔!!!!!

 

플레이팅이 너무나 예쁘죠?

 

 

어서 한입 먹어봤는데 와.....................................................................................우!!!!!!!

 

이렇게 맛있는 루로우판이라면 매일 먹고싶어요......진짜 대박이요!!!!!!!!!!!!!!!!!!!!!

 

그리고 이윽고 저희를 찾은 꿔바로우!!!!

 

설마 꿔바로우까지 맛있겠어!!! 하는 의구심에 한입 앙! 베어먹었는데!!!!!

 

 

흠... 꿔바로우까지 완벽하다......

 

진심 숨도 안쉬고 먹었어요....

 

 

점심식사에 영혼을 불태운 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네요.

 

찾아보니 홍마방은 이태원점에서 한 곳 있던데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점심식사가 11:30분에 오픈인데 긴 웨이팅이 두렵다면 적어도 최소 30분전에는 오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들어요. 아니면 아예 2시이후가 좋을 것 같네요. 

 

 

참! 홍마방 주변에 거주자 주차장이 있어서 빈 자리에 시간대로 지불하고 주차를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시장골목이라서 길이 참 좁다는 사실....

 

 

홍마방 바로 앞에는 이런 목욕탕이 있더라고요! 어렸을때 가봤던 친숙한 느낌의 동네 목욕탕 ㅎㅎ

 

목욕탕 안간지가 백만년 같은데 겨울이 되니까 뜨끈한 온탕이 넘나 그리워지네요~

 

요즘 오미크론에 감염자 수도 엄청나서 그 어느때보다 조심하게 되는 시기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강원도 양양] 양양속 세계여행~! 서퍼들의 천국 서피비치 SURFYY BEACH로 가자!!!

여기는 양양 여기는 양양!!! 혹 이 곳이 한국이 아니라 외국이라고 생각하실 분들을 위해 미리 양양임을 다시한번 고지드립니다. 그럼 서론은 최대한 짧게하고 바로 함께 양양 서퍼들의 천국으

andssun.tistory.com

 

 

[인천 논현동] 소래포구 재래어시장에서 가을 꽃게탕 접수합니다~

소래포구 재래어시장에 와서 한바퀴 둘러보니 금새 점심시간이 되었더라고요. 아침을 대충 먹고 온터라 속이 허전했어요. 더군다나 꽃게며 새우며 온갖 맛있게 보이는 해산물을 보니 배가 점점

andssun.tistory.com

 

 

[이태원동] 이태원 미스터 양고기 케밥 사먹기/ 튀르키예 지식쌓기

여러분 케밥 좋아하세요? 저는 특이하게도 향신료 있는 음식을 참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래서인지 인도 커리도 넘나 좋아하고 중동식 음식들, 특히 고수도 정말 좋아한답니다!! 보통 베트남 국

andssun.tistory.com

 

 

[서울 목동] 조용하게 분위기있는 목동 커피도가에서 한박자 쉬어가기

무더운 여름이 어느새 가고 이젠 아침으로 저녁으로 바람이 꽤나 쌀쌀해졌어요. 정말이지 이러다가 훌쩍 가을이라도 올 것 같은 그런 날씨죠? 한동안 포스팅을 못하고 있다가 오늘 올리네요. 우

andssun.tistory.com

 

 

[일산 백석동] 코스트코에서 꼭 먹어야하는 불고기 베이커 그리고 치즈피자!!

어제 코스트코 아이쇼핑을 살짝 하면서 다양한 제품들을 둘러보았죠~ 코스트코(Costco)로 아이쇼핑 후 푸드코트로 향하기! 이케아를 다녀오는 길에 복실곰돌이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코스트코 불

andss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