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로

[강원도 양양] 양양속 세계여행~! 서퍼들의 천국 서피비치 SURFYY BEACH로 가자!!!

by 앤썬 2023. 3. 25.
728x90
반응형

여기는 양양 여기는 양양!!!

 

혹 이 곳이 한국이 아니라 외국이라고 생각하실 분들을 위해 미리 양양임을 다시한번 고지드립니다.

 

그럼 서론은 최대한 짧게하고 바로 함께 양양 서퍼들의 천국으로 떠나보실까요~~~?

 

 

서핑을 하러오셨다면 아마 이 표지를 보고 가는게 맞는 것 같네요!

 

 

가즈아 양양으로~~~!!!

 

WELCOME TO SURFYY BEACH!!!

 

말로만 듣던 양양의 서피비치에 왔어요.

 

모래알이 얼마나 곱든지.. 맨발로 다녀도 넘 좋습니다.

 

여기가 바로 서피비치군요!!!! 하늘 정말 푸르고 발밑 아래로 펼쳐진 모래사장은 정말 환상적이에요.

 

한켠에는 이렇게 파도타기 보드들이 여름 한철 주인들을 기다리고 있네요.

서핑을 배울려면 이곳에서 예약을 하고 결제를 하면 되는 것 같아요.

 

그냥 봐도 구릿빛 피부에 건강함이 철철 넘치는 멋진 강사님들이 기다리고 계시네요~!

 

흡사 해외 바다 어딘가에 온 것 같은 느낌이죠?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니 우리들 모두 계속해서 노력해야되는 것 같아요. 쓰레기 버리지말고 담배 피지말고 바다에서 튜브도 사용하지 말라고 하는 것 같네요.

 

진짜 서피비치에 온 느낌이 물씬물씬나는 사진이죠?

 

정말 너무나 아름다웠어요.

 

이 곳은 편하게 누워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인 듯 해요.

 

바다 가까이로 가니 이렇게 멋진 자리도 있더라고요.

 

여기는 음료를 구입해서 오는 분들이 앉는 자리인 듯 했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성수기를 한참 지난지라 그런지 아무도 없더라고요.

 

 

 

저는 사진찍기에 한창입니다.

 

어딜봐도 너무나 그림 한 폭 처럼 어찌나 아름답던지요...

 

적당히 뜨거운 태양과.. 적당히 부는 바람... 그리고 소금기 가득한 바다내음.. 그 모든 것이 완벽했어요/

 

부드러운 모래도 만져보고...

 

어렸을때 해변가 가서 모래성 쌓던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더라고요.

 

한바탕 서핑을 마치고 바다에서 나오는 서퍼분들도 계셨어요.

 

전 아직 한번도 서핑을 안해봐서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그들을 쳐다보았습니다.

 

서핑하는 모습을 보기만 해도 너무 재밌더라고요.

 

자연은 참 거대한 것 같아요..

 

서퍼 네분이서 기념사진을 남기시는 건지 자리를 잡고 포즈를 취하시더라고요.

ㅋㅋㅋ 너무 귀여운 네분!!

 

한참을 그렇게 양양 서피비치의 바다도 바라보고 서퍼분들의 멋진 사진 촬영도 바라보고 바다와 함께 힐링을 했어요.

 

올여름 바다가 보고싶다면 놓치지마시고 꼭 양양의 서피비치를 한번 가보시는건 어때요~~!!

 

 

양양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무조건 하조맛식당입니다~~!!

작년 9월쯤 저희는 강원도에 늦은 여름휴가를 갔었는데요. 양양에 도착하여 배가 너무 고픈데 마땅한 밥집이 눈에 잘 안 보이더라고요. 그러는사이 발견한 정말 숨은 맛집 하조맛식당을 리뷰하

andssun.tistory.com

 

강문해변 일출보며 힐링 후 주문진항 수산물 풍물시장으로 고고씽!

동해안에 왔으니 이번엔 일출을 꼭 봐야지~하고 다짐하며 잠들었었죠. 5시20분쯤 일출을 볼 수 있다는 얘길듣고 잠들었는데 일어난건 6시가 조금 넘은 시각. 서둘러 겉옷을 하나 챙겨입고 가족들

andssun.tistory.com

 

강원도 9월 휴가~ 원주 까치둥지 알탕 찍고 강릉 바다로 달려가요~!

매년 여름의 끝자락에는 어찌나 이 여름이 길게 느껴지던지.. 올해도 역시 긴 긴 여름 그 끝을 보내고 늦은 휴가를 떠납니다. 엊그제 다시 태풍소식이 들리면서 공기가 다시금 습해지고 흐린 기

andss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