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로

[강원도 춘천] 레고랜드 호텔 100% 즐기기!! 호텔의 모든것을 낱낱이 들여다보기~!

by 앤썬 2023. 8. 12.
728x90
반응형

 

레고랜드 파크에서 오후를 알차게 보내고 이제 레고랜드 호텔에서 첫날밤을 맞이하게 됐어요.

 

 
저희는 방을 두개 예약했는데 하나는 킹덤 강뷰, 다른 하나는 파크뷰인 닌자고 방이죠!
 

킹덤방의 전망이예요~! 
 
 
멀리 강건너 춘천 시내가 있답니다.
 
 
이제 차분해진 마음으로 호텔을 제대로 한번 즐겨볼까요!!!
 

어메니티도 상당히 신경쓴 느낌이에요~
 
샴푸바, 페이스바디바 향기가 넘 샹큼샹큼 하다능~~~ 바디 로션도 나쁘지 않았어요! 우선 파라벤 프리 제품이라 좋고~!!
 

면도기, 샤워캡, 어른들 아이들 칫솔까지 구비 완료~~

근데 버블배스? 요거요거 탐나네요!! ㅋㅋㅋㅋㅋ
 

 
호텔 자체도 지은지 얼마안되기도 했고 욕실 욕조 전부 청결 너무 좋아서 오늘은 버블배스 가야할 듯요!!!
 

시원하게 샤워하고 영화에서 여주인공들이 하는 모습으로 샤워가운이랑 타올을 착장해봤어요 ㅋㅋㅋㅋ
 
샤워가운도 뽀송뽀송해서 넘나 기분 좋음!! ㅎㅎ 참, 아이들용 샤워가운도 있다고 일전 포스팅에 말씀드렸었죠??
 

 

반응형

 
금강산도 식후경~~~ 요기요로 배달시켰어요!! 레고랜드 레스토랑에서도 저녁뷔페 가능하긴하지만~~ 어차피 조식뷔페가 포함된 가격이고 저녁뷔페는 그다지 평이 안 좋아서 처음부터 배달시켜 먹을 생각이었죠!
 
도시락인데 콸리티 너무 좋죠??
 

같은 집에서 비빔밥도 시켰어요.

나물도 이렇게 따로 예쁘게 담아서 보내주시고~~~ 

이정도면 나쁘지 않아요!! 
 

 
혹 레고랜드에서 비빔밥이나 한식 도시락 원하시면 이 집 주문가세요 ㅎㅎ
 
참 근데 레고랜드호텔로 주문하면 한 5분있다가 핸드폰으로 따로 전화가 와서 음식 받을때 배달료 현금으로 2-5천원정도 더 요청하더라고요. 
 
아무래도 거리상 멀어서 그런 것 같았어요.
 
저거먹고 저녁에 팥빙수 또 주문했는데 그때도 추가배달료 4천원인가 냈던 것 같아요 ㅠㅠ
 

저녁먹고 다시 닌자고 방으로 출동했지요~
 
아이들용 2층 침대가 있고 또 아이들 따로 시청할 수 있는 티비가 있어서 어찌나 좋은지..
 
어른들이 푹 쉴 수 있게 배려한 느낌이 물씬물씬 느껴졌답니다 ㅎㅎ
 

요녀석들이 킹덤방 보물찾기에 미련이 남았는지 어서 킹덤방으로 가자고 해 다시 컴백홈~~ 하는 중
 

중세의 광대 액자!! ㅋㅋㅋㅋ 넘 재밌죠?
 

킹덤방 빼꼼~~
 

보물찾기에 여념없는 꼬마녀석들!!!
 

보물찾아서 신난 꼬마녀석들 닌자고로 어서 보내버리고~~ 커피타임 해봅니다.
 

커피향기 진짜 너무 좋은 거 있죠?
 

 
어느 브랜드 커피머신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넘넘 작동이 잘되서 좋더라고요~~~!! 
 
방안에 은은한 커피향이 온가득... 그 자체로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레고랜드 호텔오시면 한잔씩 꼭 드시길요~~~
 

그리고 이제 그 시간이 돌아왔어요...
 
바로 버블배스를 할 시간!!!!!!!!!

장미와 히비스커스꽃이라니.. 완전 기대 만빵인거 알죠?
 
내 피부는 소중하니까~~~ 성분 확인도 한번 해주고요~~~
 

 
 

목욕할 동안 용이 날 지켜줄거예요.

내 몸은 소중하니까 함부로 노출금지~~~

이렇게 깔끔한 욕조에서 버블배스를 즐겨보아요~~
 

우앙~~ 향긋해요!!

 
최대한 거품을 많이 많이~~~ 욕조 가득 물을 채워봅니다~~
 

어느정도 거품이 제법 생겼죠?
 

이 거품 목욕의 주인공은 제가 아니라 남편이 되었어요!!
 
이번 강원도 여행동안 운전하느라 고생했을 남편을 위해~~~ 버블배스 타임!
 

남편이 버블배스 타임을 가지는 동안 저는 호텔 로비층에서 가져온 안내 팜플렛을 읽어보아요~
 

4월 28일부터 10월 29일까지 금/토/일에는 밤 9시까지 레고랜드 파크가 운영하나봐요!

 
 

가이드 맵을 보니 연간이용권이 다양하게 있네요!
 

레고랜드 지도를 다시 살펴보면서 내일 갈 노선도 미리 생각해봅니다~

우리가 있는 레고랜드 호텔동이에요!
 
저희는 5번 근처 숙소에 자리잡고 있고요~ 지도의 화살표 안쪽으로 들어가면 레고랜드 파크가 나와요~

레고랜드 호텔의 바로 왼쪽에 있는 브릭토피아! 오늘 이곳부터 살펴봤지요~~
 
2023.06.21 - [여행이야기/국내로] - [강원도 춘천] 여기가 어디게! 레고랜드 호텔로 구경가자~~!

[강원도 춘천] 여기가 어디게! 레고랜드 호텔로 구경가자~~!

지난 포스팅에서는 레고랜드 주차장에서 로비까지의 이동 그리고 체크인까지 얘기드렸었죠? 혹 포스팅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드릴게요~~ 한번 훅 둘러보고 오세용!! 2023.06.16 - [여행이야

andssun.tistory.com

지난번 포스팅을 보시면 브릭토피아부터 시작하는 레고랜드 여정을 살짝쿵 살펴보실 수 있어요!
 

가이드맵을 보니 정말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었더라고요~~
 

그리고 드래곤 코스터를 탄 캐슬!!!

캐슬의 가이드맵도 꼼꼼히~~!!
 
27번 멀린의 플라잉 머신과 28번 빌더 공방 35번 멀린의 마법 열차는 본 기억도 없이 넘어간 것 같은데~~ 내일 한번 확인해봐야겠어요!

닌자의 원소파워를 느꼈던 닌자고 월드!!
 

저희가 갔던 닌자고 더 라이드!!! 그리고 47번의 스플래쉬 배틀!!!  그리고 큰 조카 혼자 탔던 놀이기구는 44번의 앵커스 어웨이였나봐요!
 

그리고 레고시티 공항, 팔라스 4D시네마, 주니어 드라이빙 스쿨, 시티 항구, 해상 경비 아카데미 등등 레고시티에 더욱더 많은 놀이기구가 있다는걸 확인~~!
 

커피 한 잔하며 객실 티비도 켜보고~~~
 

정말 만족스러운 세스코 공기청정기가 있더라고요!!!
 
방에 있으면 알아서 작동하는 스마트 공기청정기! ㅎㅎ 덕분에 객실 공기가 정말 깨끗한 느낌이었어요.
 
아무래도 외국 사람들도 많이 이용하는 레고랜드 리조트라서 이런 세세한 부분 하나하나 신경쓰는거 좋은 것 같아요.
 

은근 로맨틱한 분위기의 킹덤 방!! ㅋㅋㅋ
 
마치 어른들도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인테리어라서 은근 좋았어요. 
 
너무나 알차게 보낸 오늘 하루~~ 내일 조식 뷔페를 기대하며 모두모두 굿나잇~~!
 
다음 포스팅에서는 레고랜드 조식 뷔페를 소개해드릴께요!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