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로

[강원도 춘천] 여기가 어디게! 레고랜드 호텔로 구경가자~~!

by 앤썬 2023. 6. 21.
728x90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는 레고랜드 주차장에서 로비까지의 이동 그리고 체크인까지 얘기드렸었죠?

 

혹 포스팅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드릴게요~~ 한번 훅 둘러보고 오세용!!

 

2023.06.16 - [여행이야기/국내로] - [강원도 춘천] 어린이들의 천국! 유아들도 즐길 수 있는 레고랜드로 출격!

 

[강원도 춘천] 어린이들의 천국! 유아들도 즐길 수 있는 레고랜드로 출격!

올여름 최고로 핫할 것 같은 바로 이 곳~~~ 춘천의 레고랜드로 랜선 여행을 떠나보실까요? 2023.06.01 - [여행이야기/국내로] - [강원도 춘천] 어린이들의 지상낙원 레고랜드여행기 - 운봉산장에서 1

andssun.tistory.com

 

자! 이제는 대망의 레고랜드 호텔의 속속들이를 구경할 시간입니다.

 

진짜 얼마나 잘해놨는지 제가 더 궁금하더라고요.

 

로비층으로 내려온 엘리베이터가 열리는데!!! 오잉??

 

이곳은 바로 레고랜드 호텔 안의 엘리베이터예요!!  이런 공간조차 아이들에게 흥을 선사하는 레고랜드의 아이디어!!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사실 어른들이 더 즐거워한 부분인 것 같아요. 전 너무 좋더라고요 ㅋㅋ

 

 

아바의 댄싱퀸이 나오고 있어요!!! 흥이 절로 납니다 ㅋㅋ

 

우리의 첫 번째 방인 레고 닌자고!!! 오른쪽 방향으로 가야겠네요!

 

닌자고 숙소는 복도도 닌자고 테마로 장식되어 있어요.  한국에서는 닌자고가 그다지 인기가 없는 것 같은데 외국에서는 닌자고의 인기가 상당하다고 하네요.

 

저의 개인적인 취향도 닌자고 테마는 솔직히 좀 별로예요 ㅋㅋㅋ 하지만 조카들이 좋아하니 그냥 멋지다고 동조해 줍니다.

대나무 속 닌자고 캐릭터들이 보이죠?

 

암만 봐도 촌스러운 느낌이 가득가득!! ㅋㅋㅋㅋㅋ 물론 조카들에게는 쉿!!

 

 

짜잔!!!!

 

드디어 닌자고 방에 입성했어요~~~!!!! 정말 방안 가득 닌자고 캐릭터와 아이템이 가득가득!! ㅋㅋㅋㅋ

 

어른 샤워가운과 더불어 아이들용 샤워가운도 있답니다!! 아래에는 어른용과 아이들용 실내화까지 확실하게 구비!

 

꺅~!!!! 이곳은 아이들 공간이에요. 여기에도 전용 티비가 있어서 어찌나 조카들이 좋아하든지!!! 그들만의 비밀스러운 공간이 생겼네요!! 참고로 이층 침대 맨 아래에도 침대베드가 있어서 총 3명이 잘 수도 있답니다.

 

 

 

독수리 모양의 레고작품! 멋져요.

 

빨간 알 모양의 레고작품이 올려져 있는 금고 안에는 웰컴기프트가 있어요.

방마다 퀴즈를 풀면 저 금고 안에 있는 웰컴 기프트를 수령할 수 있답니다.

 

사전에 미리 그걸 알았던 조카들이 서둘러 퀴즈를 풀려고 난리가 났어요.

 

드디어 금고문을 연 조카 녀석!!!

 

 

창 밖으론 레고파크가 보입니다~~!!  짐을 어서 정리하고 시원한 놀이기구를 타고 싶어 지네요!

 

생수와 티백 그리고 캡슐커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닌자고 화장실 거울이에요!

 

화장실도 어찌나 아이들 취향에 맞게 색상 배치도 깜찍하고 깔끔하던지요. 

목욕용 서비스용품 어메니티예요!

요즘 인기인 샴푸바와 비누바 그리고 로션이 있네요.

 

향기가 너무 좋아서 어서 손을 한번 씻어봅니다~~

 

닌자고 방도 충분히 구경했고 이젠 또 다른 방인 킹덤으로 한번 가볼까요?

 

 

여기가 바로 킹덤!!!! 저는 사실 킹덤방이 확실히 제 취향에 맞는 것 같았어요. 호호호 

 

뭔가 좀 더 차분한 느낌이 들어서 휴식이 되는 기분이었답니다.

 

킹덤방에서 보이는 풍경이에요. 킹덤은 파크뷰를 선택하지 않았답니다.

 

킹덤방의 자세한 리뷰는 우선 레고파크로 놀러 갔다 온 후에 다시 이어서 할까요? 2일권의 레고파크 입장권을 헛되게 낭비할 순 없겠죠!!!!

 

로비로 내려가 레고파크 입장로로 갔어요. 이메일로 온 티켓을 확인한 후에 입장~~~~

 

킹덤 방에서 보이는 바로 이 공룡이 눈앞에 턱 하니!!!  이렇게 큰 모형을 전부 레고블록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죠?

 

조카님들 사진 한방 찍어드리고~~~~

 

 

여기도 큰 조카님 사진 한 장~~~~~ 참, 뒤에 보이는 저 문이 레고파크로 나오는 문이자 호텔로 바로 들어가는 입구예요!

 

호텔 로비에서 바로 파크로 놀러 나올 수 있다는 점이 너무나 좋네요.

 

 

레고파크 안에 있는 보조배터리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곳이에요. 카카오톡으로 손쉽게 대여할 수 있더라고요.

 

저희는 레고파크 왼쪽부터 돌아보기로 했어요! 우선 브릭토피아!!!

 

길 중간에 저렇게 철길도 있네요. 아마도 놀이기차가 지나는 길이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레고파크에서 처음 타는 놀이기구!!!!!

 

의자에 앉으면 위아래로 왔다갔다해요. 레고랜드는 아주 키 100cm 이상인 유아들이면 거의 부모와 함께 다 탈 수 있는 놀이기구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았어요.

 

특히나 아직 5살이 채 안 된 막내 조카가 거의 대부분의 놀이기구를 탈 수 있다는 사실이 최고였죠.

 

예전에 큰 조카를 데리고 롯데월드에 간 적이 있었는데 5살 정도의 아이가 탈 수 있는 놀이기구가 별로 없어서 찾아다니는데 시간을 거의 할애했던 것이 너무 아쉬웠었거든요.

 

정말 큰 레고 모형이 있었어요!!  레고 영화에서 봤던 것 같은 캐릭터예요!!

 

 

귀여운 회전목마도 어서 타야죠~~?

 

안전상의 이유로 탑승 시에 핸드폰 촬영은 못하도록 되어있어요~ 우리 모두 안전수칙을 잘 지켜 즐거운 놀이공원 생활을 이어갑시다~ ㅎㅎ

 

회전접시 같은 놀이기구예요!! 가운데 손잡이를 마구 돌리면 뱅뱅 어지럽게 돌아가는 놀이기구 다들 알죠? 

 

 

레고파크 안을 다니다 보면 틈틈이 이렇게 라이브 영화관이 있더라고요.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늦지 않게 도착해서 관람해 보도록 해요~!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이런 곳도 있고요~~

저희가 간 달에는 선물 만들기 콘테스트가 열리고 있었어요! 가지고 싶은 선물 모양의 박스를 만드는 게 이번 콘테스트의 내용이에요.

 

서둘러 하나 만들어보기로 합니다!!

 

후다닥 만들다 보니 뭘 만들었는지도 모른 작품이 탄생했어요!! 시간이 촉박했기에 우선 제출해 봅니다 ㅎㅎ

 

콘테스트가 열리는 이 건물 안에는 정말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의 상상력에 더욱 불이 지피는 계기가 될 것 같지 않나요?

 

그럼 레고랜드의 이야기는 계속 됩니다~~

 

 

따뜻한 공감 하나, 댓글 하나에 글쓴이는 볶으러 갑니다~

 

2023.06.16 - [여행이야기/국내로] - [강원도 춘천] 어린이들의 천국! 유아들도 즐길 수 있는 레고랜드로 출격!

 

[강원도 춘천] 어린이들의 천국! 유아들도 즐길 수 있는 레고랜드로 출격!

올여름 최고로 핫할 것 같은 바로 이 곳~~~ 춘천의 레고랜드로 랜선 여행을 떠나보실까요? 2023.06.01 - [여행이야기/국내로] - [강원도 춘천] 어린이들의 지상낙원 레고랜드여행기 - 운봉산장에서 1

andssun.tistory.com

2023.06.02 - [맛집과 카페, 베이커리♡/배고파서 우연히 맛집 탐방] - [강원도 춘천] 추천 200%가는 춘천시내 반찬이 너무나 맛있는 백반맛집! 친절한 사장님 최고예요~!

 

[강원도 춘천] 추천 200%가는 춘천시내 반찬이 너무나 맛있는 백반맛집! 친절한 사장님 최고예요~!

2023.06.01 - [여행이야기/국내로] - [강원도 춘천] 어린이들의 지상낙원 레고랜드여행기 - 운봉산장에서 1박하기~ [강원도 춘천] 어린이들의 지상낙원 레고랜드여행기 - 운봉산장에서 1박하기~ 코로

andssun.tistory.com

2023.06.01 - [여행이야기/국내로] - [강원도 춘천] 어린이들의 지상낙원 레고랜드여행기 - 운봉산장에서 1박하기~

 

[강원도 춘천] 어린이들의 지상낙원 레고랜드여행기 - 운봉산장에서 1박하기~

코로나이후 조카들과 처음 여행을 떠납니다. 저희는 강원도 춘천에 있는 레고랜드로 가기로 했는데요. 1박2일로 레고랜드 호텔도 숙박 예약을 해놓았죠. 레고랜드 2틀치 티켓비용과 조식포함한

andssun.tistory.com

2023.03.25 - [여행이야기/국내로] - [강원도 양양] 양양속 세계여행~! 서퍼들의 천국 서피비치 SURFYY BEACH로 가자!!!

 

[강원도 양양] 양양속 세계여행~! 서퍼들의 천국 서피비치 SURFYY BEACH로 가자!!!

여기는 양양 여기는 양양!!! 혹 이 곳이 한국이 아니라 외국이라고 생각하실 분들을 위해 미리 양양임을 다시한번 고지드립니다. 그럼 서론은 최대한 짧게하고 바로 함께 양양 서퍼들의 천국으

andss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