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최고로 핫할 것 같은 바로 이 곳~~~ 춘천의 레고랜드로 랜선 여행을 떠나보실까요?
2023.06.01 - [여행이야기/국내로] - [강원도 춘천] 어린이들의 지상낙원 레고랜드여행기 - 운봉산장에서 1박하기~
월요일 화요일 운봉산장에서의 1박을 보내고 저희는 담날 레고랜드로의 입성 전에 춘천 시내에서 점심식사도 하고 빵집도 잠깐 들려서 배를 든든하게 했지요~
2023.06.02 - [맛집과 카페, 베이커리♡/배고파서 우연히 맛집 탐방] - [춘천] 추천 200%가는 춘천시내 반찬이 너무나 맛있는 백반맛집! 친절한 사장님 최고예요~!
특히나 춘천시내에 있는 성심 식당은 추천 200% 갑니다~~ 탕과 찌개 그리고 반찬이 하나같이 너무나 맛있었던 집입니다.
춘천에 다시 간다면 꼭 재방문 하고싶어요.
자 그럼 이제 정말 레고랜드로 향해볼까요~~?
레고랜드의 체크인 시간은 4시더라고요. 레고랜드 리조트에서 사전 체크인 이메일이 와서 미리 체크인을 해두었는데 다른 분들 블로그를 읽어보니 2시쯤 도착해도 얼리 체크인이 가능하기도 한다하여 2시로 시간을 맞춰 도착해봅니다.
한달 전부터 예약한 레고랜드 호텔이에요. 저희는 성인 4명에 어린이 2명 예약이었는데 방 하나에 최대 성인 3명으로 제한되어있어 방하나를 더 예약했답니다.
성인 2명에 어린이 1명으로 방 두개를 예약했어요. 가격이 정말 후덜덜하죠?
하지만 파크 2일 동안 이용할 티켓 비용과 조식 비용이 포함된 걸 고려해보면 음... 어느정도 참을만 합니다.
파크 1일 성인 이용권이 6만원, 어린이 이용권이 5만원정도더라고요. 할인해도 성인 5만원, 어린이 4만원.. 2일 방문할 것 생각하면 오히려 패키지가 가성비입니다.
사실 초등학교를 졸업한 이후에는 레고랜드를 올 일도 사실은 없을 것 같긴해요. 유년시절의 추억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닌자고 테마 방 하나와 제가 선택한 킹덤 테마 방이죠!
닌자고 방은 파크뷰로 했어요. 조카들의 레고랜드 환상을 충분히 채워주기 위한 바램때문이었죠!
드디어 레고랜드 주차장에 도착했어요!!!
춘천 레고랜드는 지도에서 보다시피 강원도 춘천시 하중도길 128 섬에 건설된 테마파크입니다.
춘천 레고랜드는 전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규모의 레고랜드라고 하죠? 아시아에서는 가장 크대요!!!!!!
그리고 전 세계에서 섬 위에 지어진 테마파크라고 합니다. 또한 호텔과 테마파크 입구가 연결된 구조도 최초래요!!!
뭐든 세계 최초군요.
하지만 레고랜드가 지어진 하중도로 들어오는 길에는 유적지인 이곳을 테마파크로 만든 것에 항의성 플랜카드가 여기저기에 많이 보였습니다.
플랜카드를 읽으니 레고랜드를 가는게 맞는지 정말 마음이 착잡하더라고요.
유럽같은 나라에서는 유적지 보존을 최고로 여겨 개발에 정말 신중을 기하는 것 같아 항상 유적지를 소홀히 하는 것 같은 우리나라에 안타까운 마음이 늘상 들었답니다. 조상이 남겨준 그 유적과 유물의 보존이 결국은 전 세계 엄청난 관광객 인파를 불러들여 그 역시 엄청난 관광 수익을 만들어내고 있으니까요.
개발과 보존 중 참으로 신중한 고민이 필요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여튼 착잡한 마음을 뒤로하고 레고랜드 주차장까지 왔네요.
주차를 하고 짐을 다 꺼내서 셔틀버스를 타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주차장과 호텔까지는 셔틀을 타고 이동해야해요. 걸어갈 수도 있지만 짐을 가지고는!! 더군다나 아이들 두명을 데리고는 걷기에 상당히 먼 거리임에 틀림없습니다.
여기가 호텔 셔틀 이용을 위한 정거장이에요!
셔틀버스는 주기적으로 다니기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그렇게 길진 않답니다.
멀리서 셔틀버스가 보이자 조카들이 신나게 소리를 지릅니다!!!!
드디어 셔틀버스 도착!!!
셔틀안에서 체크인에 대한 안내문을 읽고요~~
드디어 도착!!!!!!
큰조카가 신나서 먼저 들어가네요!
레고랜드 호텔의 로비 모습이에요.
노란 기둥이 있는 곳은 로비에서 기다리는 분들의 휴식처이자 아이들에게는 창작의 놀이터네요!
주중임에도 불구하고 꽤나 많은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있었어요.
저도 신기해서 여기저기 사진을 찍어봅니다.
중앙에는 이렇게 키오스크가 있어요. 정말 레고랜드다운 키오스크죠?
아까 들어온 호텔 입구 사진도 한장~~!
슈렉에서 봤을 법한 용이네요!! 레고로 정말 못 만드는게 없나싶어요.
키오스크 앞에는 리셉션이 있어요. 키오스크에서 해결 안되는 문제는 리셉션에서 빠르게 해결해준답니다~~
아이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할 선물상자들!!!
한 외국 가족도 오늘 체크인을 하나봐요. 남자 아이들 셋을 아버지 혼자 데려왔던데 아이들이 너무나 얌전히 놀고있더라고요. 한국말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를 건네길래 더 귀여웠어요.
로비 인포메이션 쪽으로 가서 매월 있는 행사를 확인해봤어요.
레고랜드에서 날아온 이메일을 확인하여 얼리 체크인을 시도합니다~~~
2시가 조금 넘은 시간인데 미리미리 체크인하고 테마파크로 후딱 놀러가야죠!!! 참고로 테마파크는 저녁 6시까지예요 ㅠㅠ
테마파크 지도도 입수하고~~~!!
이제 체크인 완료!!!!
이제 방으로 이동해볼까요~~~?
♥따뜻한 공감 하나, 댓글 하나에 글쓴이는 햄볶으러 갑니다~♥
2023.03.29 - [여행이야기/국내로] - [강원도 주문진 양양] 풍물시장에서 모듬회먹고 양양 죽도해변 서핑 구경해요~!
2023.03.25 - [여행이야기/국내로] - [강원도 양양] 양양속 세계여행~! 서퍼들의 천국 서피비치 SURFYY BEACH로 가자!!!
2022.09.20 - [여행이야기/국내로] - 강문해변 일출보며 힐링 후 주문진항 수산물 풍물시장으로 고고씽!
'여행이야기 > 국내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 포천] 하늘에 떠있는 듯한 자인사, 산속 호수인 산정호수 그리고 튤립축제 만끽하기! (1) | 2023.07.21 |
---|---|
[강원도 춘천] 여기가 어디게! 레고랜드 호텔로 구경가자~~! (2) | 2023.06.21 |
[강원도 춘천] 어린이들의 지상낙원 레고랜드여행기 - 운봉산장에서 1박하기~ (2) | 2023.06.01 |
[강원도 주문진, 양양] 풍물시장에서 모듬회먹고 양양 죽도해변 서핑 구경해요~! (4) | 2023.03.29 |
[강원도 양양] 양양속 세계여행~! 서퍼들의 천국 서피비치 SURFYY BEACH로 가자!!! (3) | 2023.03.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