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해외로

[베트남 나트랑] 로맨틱한 아미아나 리조트의 저녁모습/ 레스토랑에서저녁식사 하기/ 아미아나리조트 야경 칵테일 즐기기

by 앤썬 2023. 8. 17.
728x90
반응형

아미아나 리조트의 프라이빗 비치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났더니 어느새 저녁시간이 되었더라고요.

아미아나 리조트의 저녁 분위기도 한번 담아보고요~~

 

이제 저녁식사를 해야하는데 아미아나 리조트는 밖으로 나가기가 굉장히 애매한 위치에 있어요.

 

물론 그랩 배달이 가능하긴 하지만, 오늘은 도착한 첫날이기도 해서 아미아나 리조트에서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답니다~

반응형

이 곳은 저녁식사도 하고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도 하는 곳이에요.

 

너무 예쁘죠?

드레스코드로 수영복 안되고 샤워가운 안되고 파자마도 입고 들어오면 안된다고 합니다~~

 

이정도는 기본 예의인 것 같아요.

 

어디에 자리를 잡을지~~ 여기저기 좌석을 둘러보았어요.

 

바다가 보이는 뷰로 자리를 잡고 음식을 주문해봅니다.

 

저녁식사때는 따로 물이 제공되지 않아서 물을 포함 음료수도 따로 주문을 해야해요.

 

주문 당시 메뉴판을 찍어놨어야 했는데 너무 배고픈 나머지 깜박했지 뭐예요.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식전 빵을 가져다 줍니다.

 

빵이 고소하고 콸리티가 아주 좋았어요. 

 

버터와 아랍식 병아리콩 후무스같은 딥핑소스도 넘넘 맛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하나둘 나옵니다.

돼지고기 요리였던 것 같아요.

 

간이 적절하고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고 역시 맛있습니다.

 

어르신들에게 좋은 메뉴였어요.

 

버섯, 두부, 청경재 볶음 요리였습니다. 건강 생각해서 주문했어요.

 

새우요리예요!!! 타이거 새우였었나.. 메뉴 이름이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양념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피자도 주문하고요~~

클럽 샌드위치는 조금 실망이었어요 ㅎㅎ

 

아쿠아 파니예요. 

 

물도 따로 주문해야해서 주문했어요.

 

물맛이 딱히 다른건 없었지만 목이 너무 말라서 그런지 맛있게 마셨네요 ㅋㅋ

 

저녁식사를 먹은 후 이곳저곳 사진도 찍어봅니다~

 

참 멋진 구조의 식당이죠?

 

굉장히 베트남적인 분위기기도 하면서 친환경적인 느낌이에요.

분위기 참 로맨틱하죠?

식사 후에 다시 로비로 왔어요.

 

여기에서 카트를 다시 타고 빌라동으로 갑니다.

바로 사진에 보이는 저 귀여운 카트차예요!!

 

24시간 운영하기때문에 원할때는 방에서 전화로 요청가능하고 로비에서는 그냥 이렇게 여기 앞게 기다리면 탈 수 있습니다. 근데 갑자기 소나기가 쏟아졌어요!

 

베트남은 1월~8월이 건기 시즌인데도 불구하고 가끔 이렇게 게릴라성 비가 내린다고도 해요.

 

지난번 수스파 마시지숍에서도 이런 연못이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 아미아나 리조트 로비에도 이렇게 인공 연못이 있네요.

 

비가 와서 그런지 더욱더 감성적 분위기가 무르익는 느낌이에요~

주륵주륵...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비가 엄청나게 쏟아졌어요.

 

시원하게 음료수 한잔 할까~~ 냉장고를 열어봅니다.

 

기존에 셋팅되어있는 음료와 술은 전부 룸차지가 되니 꼭 염두해주세요~

 

저희는 롯데마트에서 음료수, 생수, 유제품 등등 사와서 냉장고에 넣어놓았어요. 

 

근데 아미아나 리조트에서 매일 4병정도의 생수를 주시더라고요. 충분한 생수량이고 부족하다 싶다면 오전에 요청하시면 더 주십니다.

 

참, 아미아나 리조트 객식에는 아동용 방이 하나 더 있어요.

 

해적선 컨셉의 작은 방에 침대도 하나 있어서 혹 아이를 데리고 오는 부부가족이라도 편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안탑깝게도 사진 찍는 것을 깜박했나봐요.

 

저녁먹고 티비를 잠깐 키고 보다가 칵테일 한잔 하러 나갑니다~

 

야경분위기 정말 너무 멋지죠?

 

저녁을 조금 간단하게 먹어서 그런지 약간 음식도 주문하고 싶더라고요~ 메뉴판에 한국어로도 설명이 되어있어 읽기 참 편했습니다.

 

파스타와 피자도 한번 살펴봅니다~ 5성급이라 그런지 가격대가 아주 저렴하진 않아요 ㅎㅎ

 

드디어 칵테일~~~!!! 

 

Timeless Cocktails와 Signature Cocktails 로 나눠있네요. 뭘 주문하나~~~ 설명도 자세히 읽어봅니다. 

Imported Beef & Prawn Salad 하나 주문했어요. 

 

칵테일에 맞게 상큼상큼한 맛으로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아이가 Amiana Hurricane 이었던 것 같아요.

이 아이는 Grand Frozen Mango였던 것 같은데 약간 가물가물하네요 ㅎㅎ

맥주도 한 잔 시키고~~~

이 아이는 Pineapple & Mint Whisky Sour 였는데 조금 강했어요. ㅎㅎ

 

참, 요즘은 MZ세대 위스키가 대세라고 하죠? 저희땐 약간 분위기 잡을라카면 칵테일이 대세였는데 어느새 비싼 위스키가 대세인 시대가 되었네요. 

 

아미아나 리조트의 멋진 야경을 보며 다음날 조식 뷔페 상상했어요 ㅋㅋㅋ

 

뭐부터 먹을까... 조식 뷔페 생각에 잠 못 이루는 아미아나 리조트의 첫날밤.

 

다음 포스팅에서 같이 조식 뷔페 구경가요~~~!!

 

To Be Continued...

 

2023.08.13 - [여행이야기/해외로] - [베트남 나트랑]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인 Nha Trang 나짱으로 떠나볼까요~! 나짱호텔/나짱 카페/나짱 마사지/나짱 시장

 

[베트남 나트랑]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인 Nha Trang 나짱으로 떠나볼까요~! 나짱호텔/나짱 카페/나

올 초여름에 다녀온 베트남 나트랑 후기를 포스팅할까해요~~~ 베트남은 처음 가보는데 특히나 베트남에서도 최고의 휴양지라고 하는 나트랑NHA TRANG으로의 여행은 더욱더 설레였습니다. 우선 비

andssun.tistory.com

2023.08.14 - [여행이야기/해외로] - [베트남 나트랑] 리게일리어호텔 40층 전망뷰 수영장 100% 즐기기/ 반미맛집 반미판/ 호텔근처 맛집/ 한국인 휴식처 CCCP커피

 

[베트남 나트랑] 리게일리어호텔 40층 전망뷰 수영장 100% 즐기기/ 반미맛집 반미판/ 호텔근처 맛

정말 극강의 무더위로 호텔 밖을 나가기가 무서운데 리게일리어 호텔 40층에 전망뷰 끝내주는 야외 수영장은 한줄기 빛과 같은 휴식처였어요! 전망뷰 정말 끝내주지 않나요? 아이들 데리고 온

andssun.tistory.com

2023.08.15 - [여행이야기/해외로] - [베트남 나트랑] 나트랑마사지/ 감동의 수스파마사지/ 나트랑 시내산책/ 나트랑 롯데마트 냐짱골드코스트점/ 나트랑 야시장

 

[베트남 나트랑] 나트랑마사지/ 감동의 수스파마사지/ 나트랑 시내산책/ 나트랑 롯데마트 냐짱골

나트랑에 와서 가장 기대를 한건 무엇보다도 마사지예요! 한국에서는 꿈꿀수도 없는 가격의 마사지!! 첫째도 마사지 둘째도 마사지... 진짜 1일 1마사지 받겠다 다짐하고 왔답니다!!! 리게일리어

andssun.tistory.com

2023.08.16 - [여행이야기/해외로] - [베트남 나트랑] 나짱 롯데마트 쇼핑/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체크인/ 아미아나 리조트 객실구경/ 환상적인 아미아나 리조트 프라이빗 해변

 

[베트남 나트랑] 나짱 롯데마트 쇼핑/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체크인/ 아미아나 리조트 객실구

오늘은 리게일리어 골드 호텔은 체크아웃하고 새로운 리조트로 옮기는 날이에요~ 바로 아미아나 리조트로 가는 날! 하지만 이 곳은 나트랑 시내에서도 한참 떨어져있고 리조트 주변에 따로 나

andss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