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해외로

[베트남 나트랑]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인 Nha Trang 나짱으로 떠나볼까요~! 나짱호텔/나짱 카페/나짱 마사지/나짱 시장

by 앤썬 2023. 8. 13.
728x90
반응형

 

올 초여름에 다녀온 베트남 나트랑 후기를 포스팅할까해요~~~

 

베트남은 처음 가보는데 특히나 베트남에서도 최고의 휴양지라고 하는 나트랑NHA TRANG으로의 여행은 더욱더 설레였습니다.

 

우선 비행기는 진에어JINAIR를 이용했어요!

 

진에어 아마도 제주도 갈 때 한번 이용하고 이번이 두번째였던 것 같은데 티켓팅시 예약이라든지 비자라든지 아주 철저하게 잘 처리하시더라고요.

 

저희는 가족중에 외국 국적분이 있었는데 베트남과 체결 국가가 아니라서 비자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되어 정말 울며겨자먹기로 비자를 후다다다다닥 준비해서 다행히 모두가 다같이 이번 여행을 갈 수 있었답니다~~

 

물론 한국은 베트남과 비자 면제 국가 중 하나로 체결이 되어있답니다.

 

하지만 한국도 무비자 협정이긴하나 저희가 방문할 당시만해도 무비자입국 체류기간은 15일로 한정되어 있었지요.

 

듣기론 현재 새 비자정책으로 바뀔 것이고 무비자 체류기간이 15일에서 45일로 길어진다고 하니 한달살이로 베트남을 가시는 분들에게는 비교적 비자 스트레스에서 자유로울 것 같아요~

 

 

여튼 그런 우여곡절 속 모두가 보딩 후 설레이는 마음으로 이륙을 기다리고 있어요!!~~ 모두의 얼굴은 소중하니 모자이크 처리 고고!

 

인천공항에서 저녁 9시쯤 출발이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도착시간이 거의 자정이라서 공항에 늦게 도착해 호텔로 들어갈 생각이 약간은 걱정되었죠.

 

하지만, 미리 호텔에 공항 픽업을 예약해놓았더니 제시간에 와서 기다려주셨답니다!!

 

기사님 너무 짱! 감사합니다~~~

 

제가 베트남 나트랑 첫 호텔로 선택한 곳은 바로 리게일리어 골드 호텔(Regalia Gold Hotel)!!!

 

리게일리어 골드 호텔은 우선 위치가 정말 갑 오브 갑!!!!

 

우선 5성급 호텔인데 스위트 룸의 1박 가격이 7~8만원대 였어요. 

 

한국 5성급 숙박비용에 비하면 정말 가성비 갑! 

 

거기에 리뷰 총점이 9.6이었고 대략적인 리뷰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한국인 숙박객이 많다는 리뷰를 보고 오히려 안심했어요.

 

러시아 숙박객들도 많다고 합니다~~

 

우선 지도상 근처에 마사지숍도 걸어서 가까운 거리안에 다 포진해있고 맛집이며 시장이며 정말 위치는 최고였어요.

 

베트남가면 꼭 받으리라 벼르고 있던 마사지 가게가 근처에만 5군데 이상이 보이더라고요. 야호~!

 

리게일리어 골드 호텔의 대략적인 객실 종류예요.

 

저희는 스위트 룸 하나, 디럭스 발코니 시티뷰, 그리고 디럭스 부분 시뷰를 예약했어요~

 

도착한 날 포함 2박 3일을 보내고~~ 다른 리조트로 고고씽!!

 

거의 새벽 1시가 다 되어서 호텔에 도착했어요! 공항에서 호텔까지 넉넉하게 30~40분정도 걸리더라고요.

 

거기에 체크인 하다보니 시간은 어느새 새벽 2시를 훌쩍~ 워낙 한국인 숙박객이 많아서 그런지 이렇게 이용 안내문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참, 여기는 배정받은 객실에 따라 엘레베이터가 두 군데로 나눠져 있어서 약간 재밌기도 하고 헷갈리기도 하고.. 가족끼리 층차이가 많이나면 서로 방문할때마다 왔다리 갔다리 해야해요~~ ㅋㅋㅋ

 

따라서 같은 객실유형으로 예약하시는거 훨씬 좋을 것 같더라고요. 혹시나 이 호텔에 예약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참고하세용!

 

모두가 넘나 피곤해서 바로 딥슬립을 하고 아침에 일어나 조식 뷔페로 고고씽~!

 

자~ 그럼 이제 조식뷔페 함께 가실까요~?

 

반응형
리게일리어 골드 호텔 조식 뷔페

상당히 깔끔한 식당 분위기에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입구에 저렇게 직원분이 항시 서서 맞이해주시고 혹시나 있을 숙박객들의 질문에 너무나 친절하게 응대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음식을 틈틈히 관리하시는 관리자님!

 

샐러드쪽이고요~

뜨거운 음식류~

 

다양한 종류의 음료들~

 

식당 안쪽에는 즉석 계란 요리를 해주시는 코너가 따로 있었어요~~

 

스크램블과 서니사이드업을 종류대로 먹었답니다!

 

신선한 요거트도 있고요!

 

여기는 빵과 디저트류!

 

저의 아침 식사는요~~~~ 바로 아래와 같이 진행되었지요!!

말랑말랑한 빵과 치즈에 사과쨈, 딸기쨈, 요거트 그리고 버터 듬뿍듬뿍!!!!

 

몇달만에 먹어보는 빵과 버터 그리고 쨈에 아주 푹 빠졌답니다. 그래 이 맛이야~~

 

뜨끈뜨끈 즉석에서 요리한 에그스크램블!!!!

 

설마 제가 여기서 멈추리라고 생각하시진 않으셨겠죠? ㅋㅋㅋㅋㅋ

 

밤비행기를 타고와서 그런지 왜이렇게 허기가 느껴지던지!!! 정말 주체할 수 없는 배고픔을 느껴서 정말 폭풍 흡입 했습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음하하하하

 

밥도 좀 먹어줘야죠~~

 

마지막으로 수박과 용과 과일 디저트로 마무리를 찍어주고~ ㅎㅎ

 

조식 뷔페를 마치고 가만있을 수 있나요?

 

호텔 주변 한번 싹 둘러보러 산책을 나갑니다.

 

아직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도로에 차가 많지않았어요.

 

참 베트남 분들은 오토바이를 애용하시는 것 같아요. 늘 뉴스나 영화에서만 보던 광경을 직접 보게 되니 재밌네요!

 

안그래도 마사지숍 정보가 너무 중요해서 산책나온 김에 알아봅니다~

 

호텔 근처 로사스파라는 곳인데 이렇게 한국어로 이미 홍보를 하고 있더라고요.

 

베트남 돈으로 20만동이면 한국 돈으로는 대략 만원이에요.

 

발 60분 핫스톤포함에 만원이면 대박아닌가요??

 

로즈스파의 자세한 가격 내용도 잘 살펴봅니다~

 

얼마 못가서 다른 마사지숍 사장님이 전단을 주셨습니다. 가격비교 바로 갑니다~ ㅎㅎ

 

계산기 가지고 계신 분은 사장님이세요 ㅋㅋ 바로 한화로 계산해서 얼마라고 보여주시며 호객영업을 하십니다 ㅎㅎ

 

길거리 다니다보면 마사지숍에서는 거의 대부분 호객영업을 하시더라고요.

 

어떤 분들은 능숙한 한국말로 인사를 건내면서 들어오라고 손짓합니다.

 

 

지나가다가 아만 헤리티지 스파를 봤는데 이 곳은 한국분들 리뷰가 대체적으로 so so 했어요.

 

풋마사지 60분에 42만동인데.. 그러면 아까 로즈스파랑 두배차이거든요.

 

내부 인테리어가 조금 세련된 감은 있는데 마사지는 그렇게 만족할만한 정도가 아니었다는 리뷰가 더러 있어서 리스트에서 제외했답니다. 

 

와.. 내가 정말 베트남에 왔구나 하는 느낌을 받은 풍경이에요.

 

맛있는 베트남국수와 분짜를 파는 로컬 식당입니다~~ 저녁때나 와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나트랑 시내 거리예요.

 

그래도 상당히 번화가 거리인 것 같더라고요.

 

어느 식당 입구였던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여기에도 LE KHA 스파도 있고 바로 옆은 다양한 빵종류를 파는 곳 같았어요.

 

또다른 스파 한 곳!

 

여기는 나트랑 리게일리어 골드 호텔과 비교적? 가까운 Xom Moi Market 이었어요.

 

근데 여름철에는 걸어서 갈 거리가 아니더라고요 ㅋㅋㅋㅋ 정말 한국의 7월 8월처럼 숨막히는 더위가 급습합니다. 

 

 더위를 못 견디시는 분은 필히 그랩으로 차를 예약해서 가시길 권해드려요. 차로 가면 정말 5분 거리인데 걸어가니 한 30분 거리더라고요.. ㅎㅎㅎ흐흐휴후ㅠㅠㅜ...

 

참 그리고 제일 중요한 환전은!! 바로 KIM CHUNG이라는 귀금속 금은방에서 합니다.

 

거의 모든 분들이 이 곳에서 환전을 하더라고요. 여기가 귀금속방인지 환전소인지 헷갈릴정도였어요 ㅋㅋ

 

베트남 나짱 방문기는 그럼 다음에도 계속~~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