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일상이야기

[화곡동 목동] 남부시장 호기심천국 다이소 구경/ 경성 찹쌀 꽈배기 매운 핫도그, 팥도너츠

by 앤썬 2021. 5. 5.
728x90
반응형

너무 화창한 오늘이었죠!

 

다들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시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느긋한 오전을 보내다가 푸른 하늘에 매료되서 밖으로 이끌려 나왔답니다.

필요한 서류철도 살겸, 새로 나온 물건들도 있나 구경하러 다이소로 향합니다.

오늘 어린이날이어서 그런지 아이들과 함께온 가족들이 많이 보입니다. 슬슬 구경을 시작합니다. 

 

 

어린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은 크로스백이네요! 디즈니 칩 앤 데일 캐릭터들 같아요! 완전 귀여운 녀석들!!

 

 

세안용품 담기에 좋을 것 같은 투명파우치예요!  

 

 

여름에 들고다니면 시원하고 간편할 것 같은 그물 가방이네요. 색상은 두가지로 나와있어요. 가벼운 거리 산책할 때 하나 들고 나가면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아동용 인형 가방이에요! 뒷쪽에 저렇게 가방이 숨어있어요. 꼬맹이 아이들이 인형 가방 메고 가면 그렇게 귀여울 수가 없더라고요~!

 

 

다이소에 이렇게 큰 대형 쇼핑백도 있네요. 집에 이보다는 작은 쇼핑백이 있는데, 일회용이 아니라서 장볼때 계속해서 쓸 수 있더라고요.

 

 

약통이에요!! 저는 영양제를 넣어다니는 용도로 사용하곤 했네요.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서 매일 매일 챙겨먹어야 하는 약이나 영양제를 담아서 가지고다니기 좋답니다~ 여행갈 때 담아서 가져가면 유용해요!

 

 

너무 귀여운 당근 연필캡이에요!!  저는 아직도 연필을 연필깎이에 깎아서 가끔 쓰는 습관이 있답니다. 샤프나 볼펜도 좋지만 연필이 주는 느낌이 때때로 넘 좋아서... 그래서 이런 연필캡을 보면 넘나 좋아라하죠. 헷

 

 

예쁜 편지지도 있고요~ 친구와 편지 써서 교환하던 때가 살짝 그리워져요~!

 

 

아! 이 메모지 참 유용하게 쓰고있어요. 사무실 책상위에서 쓰면 참 좋더라고요. 종이가 그렇게 얇지도 않고 낱장으로도 잘 뜯어져서 그날 관련 내용이나 전화 내용 메모하기 정말 좋아요.

 

 

 

미키마우스 인덱스 점착 메모도 있네요. 옆엔 5월 가정의 달을 위한 카네이션 점착 메모지예요!

 

 

5월 8일은 어버이날이죠! 모두들 어버이날 드릴 선물 다 생각하셨나요~~? 부모님께 용돈 선물을 드리는 경우에는 이렇게 예쁜 봉투에 담아 전달해 드려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귀여운 스티커도 구경합니다~ 

 

 

다양한 파티용품들도 보여요! 미니 생일 꼬깔 넘나 귀여워요~!! 

 

 

오! 이 커팅매트 참 좋아요. 저는 검은색으로 있는데 키보드 밑에 놓고 쓰고 있네요. 

 

 

의자밑 소음방지 가드스티커랑 모서리 안전가드도 구경합니다~ 의자 가드스티커 대형이 하나 필요했는데 픽!!

 

 

선인장 쟁반이 넘나 귀여워요! 쟁반을 들어보니 튼튼하고 내구성 있어보여 괜찮네요. 

 

 

 

삼각김밥 만들때 쓰면 유용한 삼각 김밥틀이에요!! 삼감 주먹밥 만들기에도 완전 편하고 좋죠!

 

 

실리콘 김밥 말이도 있네요! 나무로 된 김밥말이보다 세척이 더 간편할 것 같아요~~!

 

 

사각 주먹밥 틀도 있어요!

 

 

처음보는 실리콘 큐브네요! 소분해서 쓰기 편하라고 나온 제품인가봅니다. 

 

 

미니 소스통 같아요. 귀욤뽀짝!

 

 

스텐딩 주걱! 윙크가 넘 귀엽네요 ㅎㅎ

 

 

싱크대 물막이는 참 유용한 것 같더라고요! 설거지 하다보면 나도 몰래 앞이 튀긴 물에 젖어있음을 경험해보셨다면~~!! 싱크대 물막이 추천요~~

 

 

계란 커팅기래요! ㅋㅋㅋ 넘나 신기해요!

 

 

이걸로 정말 사과 한번 잘라보고 싶네요!! 신기한 아이디어 제품들 많아요~~

 

 

귀여운계란 타이머와 주방 타이머! 요리시간이 한층 더 즐거워지겠죠?!

 

 

요리용 온도계와 미니 전동 거품기도 파는군요!

 

 

꼬치음식 요리를 할때 사용하면 유용할 것 같은 대나무꼬치!

 

 

 

오!!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빨대래요!! 안그래도 플라스틱 문제가 전 세계적으로 심각하게 떠오르고 있죠. 이런 친환경 소재로 만든 제품들이 많이 나오면 참 좋겠어요. 

 

허니머들러도 있네요!!

 

 

캐릭터 종이컵! 500ml사이즈도 있네요. 

 

 

오버액션토끼 슬리퍼! 전 다른 색으로 하나 있는데 발이 편해요!

 

 

미니 꽃병으로 쓰면 참 좋을 것 같은 유리병 발견!! 요즘 꽃이 너무 예뻐서 이 꽃병에 꽂으면 이쁠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진한 커피가 잘 어울릴 것 같은 컵이에요!

 

 

엄청 큰 대형컵 발견!!! 이 컵 한가득 핫초코를 마시면 넘나 행복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애완용품도 넘나 다양해요!

 

 

강쥐 장난감들!!

 

 

전동 회전 나비도 있네요! 고양이의 반응이 은근 궁금해지는..ㅋㅋㅋ

 

 

어버이날 카네이션 브로치들이에요. 

 

 

작은 사이즈부터 큰 부토니에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있네요.

 

 

작은 사이즈의 카네이션 브로치!

 

 

카네이션화분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한참을 구경하다보니 어느덧 시간이 꽤나 지났더라고요. 다이소 구경은 시간 가는 줄 몰라요~~!! ㅎㅎ

 

필요한 물건 몇개를 사서 돌아 가는 길에!! 핫도그를 포착합니다.

 

맛있는 경성 꽈배기~~!

저기~~ 키 큰 매운 핫도그가 오늘의 픽!!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매운맛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어요!

 

핫도그 하나만 먹으면 섭하니까~~ 팥도너츠도 하나 추가요!

 

야호!

 

참, 남부시장 경성찹쌀꽈배기는 이제 없어졌어요 ㅜㅜ 대신 사장님이 우장산역쪽에서 하나 운영하신다고 하더라고요!!

혹 경성찹쌀꽈배기가 생각날 땐!! 그 곳을 찾아가겠어요~ :)

 

아쉬움잊고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베트남 나트랑] 로맨틱한 아미아나 리조트의 저녁모습/ 레스토랑에서저녁식사 하기/ 아미아나

아미아나 리조트의 프라이빗 비치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났더니 어느새 저녁시간이 되었더라고요. 아미아나 리조트의 저녁 분위기도 한번 담아보고요~~ 이제 저녁식사를 해야하는데 아미아나

andssun.tistory.com

 

올여름 나만의 최고 영화가 될지도 모르는 <오펜하이머>에 대해서!

얼마전 티비 광고로 우연히 접하게 된 영화 예고편 ! 배트맨 비긴스, 다크나이트, 인셉션, 트랜센덴스, 인터스텔라, 덩케르트 그리고 테넷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한국인들의 마음뿐만 아니라 전

andssun.tistory.com

 

[경기도 과천] 기운없는 날엔 팔팔낙지에서 팔팔한 낙지먹고 한스카페에 가서 야외힐링해요~

친구부부와 커플 모임으로 간 과천의 맛집 팔팔낙지입니다. 저희는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이번에도 매콤하면서 건강한 음식 맛집을 찾았는데 정말 생각대로 너무나 괜찮았던 맛집이

andssun.tistory.com

 

[강원도 주문진, 양양] 풍물시장에서 모듬회먹고 양양 죽도해변 서핑 구경해요~!

작년 9월달에 갔다왔던 늦은 여름휴가 이야기는 아직도 계속되고있답니다. 2022.09.20 - [여행이야기/국내로] - 강문해변 일출보며 힐링 후 주문진항 수산물 풍물시장으로 고고씽! 강문해변 일출보

andssun.tistory.com

 

[화곡동 목동] 부여집 설렁탕 여름에도 뜨끈하게 속을 채우는 한그릇

여름에 에어컨을 달고 사는지라 자칫 냉방병으로 여름 감기 걸릴 수 있는데 이럴때!!! 속에 뜨끈한 설렁탕 한그릇 채우고 싶어집니다. 때마침 근처에 괜찮은 설렁탕 집이 하나 보여서 저녁시간

andss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