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힐링스포츠센터에서 볼링도 치고 헬스도 하고 사우나도 하고~~ 정말 알찬 저녁시간을 보내고 잠도 푹~~ 잘 잤지요.
지난 포스팅은 여기서~!
오전 산책을 살짝쿵 해주고 느릿느릿 조식을 먹으러 갑니다~
오늘은 안개가 굉장히 짙어요~
여기는 자연드림 식당이 있는 건물이에요~ 2층에는 치유센터도 있고 한의원도 있답니다.
1층 로비에도 자연과 사람 모두 공존하는 삶에 대한 건강 판넬이 세워져 있어서 차분히 읽어볼 수 있어요.
치유식단!
말만 들어도 정말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죠?
플래시보 효과를 듬뿍 느끼며 식당으로 입장~
정말 정갈하고 깔끔한 느낌의 식당이에요.
자연드림 조식은 간단하지만 건강하게!
참! 자연드림 식당뿐만아니라 자연드림 로움호텔, 사우나 등등 자연드림파크의 모든 건물에서는 전부 자연드림 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식품을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안그래도 괴산에 간 시점에 뉴스에서 럼피스킨 소식이 들려서 상당히 불안불안했었는데 자연드림 마트에서 판매하는 고기도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 자연드림 식당에는 여기 힐링 병원에서 거주중이신 분들만을 위한 식당 공간이 따로 있는 것 같더라고요.
건강 아침 식사를 마치고 체크아웃전에 자연드림파크를 조금 더 둘러보았어요.
자연드림 식당 2층이 제일 궁금해서 올라가보았는데 제가 꼭한번 해봐야지~ 하고 벼르던 들꽃잠이 따~악 있는게 아니겠어요?? 대박!!!!
팥찜질을 할 수 있는 들꽃잠은 안성 힐링센터와 홍천 펜션 두 곳이 있는 것 같은데 두 곳 다 가보고 싶어요.
개인적으로 한의원에서 뜸치료받고 침치료 받는거 정말 좋아하는데 들꽃잠은 저와 잘 맞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언젠가는 홍천쪽 들꽃잠으로 꼭 한번 가야겠다 다짐하고 있지요 호호
여긴 들꽃잠 펜션이에요.
치유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큰 사랑채 같아요.
다음에 오면 저도 치유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네요.
최근에 서울에서 명상 수업에 다녀왔는데 정말 온 몸이 힐링되는 느낌이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다음에 그 명상 수업에 대한 포스팅도 곧 쓰겠습니다~ :)
"음식이 가장 이로운 치료"
개인적으로 참 공감가는 문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왜 외국에도 이런 비슷한 말이 있는데 "You are what you eat" 이란 문구가 있죠.
그만큼 우리가 먹는 음식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말해주는 문구들인 것 같아요.
큰사랑방 옆에는 한의원도 있어요!!
정말 경제적 여유와 시간적 여유가 되면 한달정도 머무르면서 치유 프로그램도 참여하고 한의원에서 침치료도 받고 매일매일 뒷산으로 산책도 하고~~ 그런 상상을 잠깐 해봅니다 ㅎㅎ
식사 후 평온한 자연드림파크에서 느린 산책을 즐겨봅니다.
다음 기회에 또 재회할 것을 약속하고 아쉬운 발걸음을 뒤로 하고 이제 문경으로 출발~~!
짠!! 문경 사과 축제에 왔어요~~!!
괴산 자연드림파크에서 대략 30분정도 차로 걸리는 거리여서 오전 11시가 채 안되어 도착했는데도 주차장은 거의 이미 만차더라고요!!!
1번이 위치적으로는 가장 가깝고 편한데 이 시간엔 결코 주차 금지겠네요 ㅎㅎ
그래도 걱정하실 필요는 없는 이유가 주차장이 굉장히 많이 있어요! 하지만 주차후에 축제 현장으로까지 걸어오는 시간이 좀 걸린다는 부분이 단점!
재밌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일정표도 확인해보고요~
이 곳에서 축제 관련 행사가 진행되는 것 같아요~
사진에 보이는 오른편에 간이 천막점포가 쭉 늘어져있어요~
올해는 감흥사과가 인기가 많아요!
하지만 올해 사과가격이 정말 보통이 아니죠??
직거래라서 시장보다는 더 싸지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보는데 결코 만만치 않은 가격이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시나노골드도 있어요!!
표고버섯도 팔고 또 문경에서 특히 유명한 오미자도 팔고요!
사과 시식도 해보면서 사과축제를 만끽합니다~ 문경새재를 다녀오는 길에 사과 한 상자 사야겠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는 문경새재로 다같이 떠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