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일상이야기

[잠실동] 야구경기장에서 엘지트윈스 대 롯데 경기 관람하기

by 앤썬 2022. 7. 25.
728x90
반응형

지난 7월 1일 금요일 저녁 6:30분에는 엘지 트윈스LG TWINS와 롯데LOTTE의 야구 경기가 있었어요.

야구를 경기장에서 볼만큼 대단한 팬심을 가진건 아니지만 이번에 남자친구 회사에서 티켓 찬스로 관람하게되었죠!

 

금요일 저녁 6시 30분 경기라서 사무실 일을 일찍 마치고 잠실 야구경기장으로 출발~~~!!

 

 

잠실종합경기장 잠실야구장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5 (잠실동 10-1)

전화 : 1661 - 0965

휴무 : 월요일

주차 가능 :  프로경기시 소형 5000원, 대형 10000원

24:00까지 주차가능 (이후엔 후불제로 주차요금 부여됨)

 

 

지하철로 잠실 야구경기장을 오실 분이라면 2호선 종합운동장역에서 내려서 5번이나 6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잠실야구장이 보일거예요!

 

이곳은 잠실 올림픽 경기장 주차장앞이에요!

 

원래 그전날까지도 장맛비가 끊임없이 내리길래 과연 금요일 야구경기가 과연 예정대로 열릴지가 의문이었어요.

 

그런데!!! 정말 장난스럽게도 하늘이 개더니 사진속에서처럼 이렇게 푸르고 맑은 하늘이 모습을 드러냈어요!!

 

따사롭고 영롱한 햇살은 또 무엇...

 

오랜만에 보는 해에 정말 기분이 업되는 듯 했습니다.

 

티켓팅도 있고해서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얼마안있으니 사람들이 여기저기 몰려들기 시작합니다.

 

반응형

 

여기는 LG 트윈스 티켓팅 부스와 가까운 제 2 매표소 근처예요.

 

티켓팅을 하고~

오늘은 엘지 트윈스와 롯데의 경기!!

 

저와 일행이 앉을 자리는 206블록이에요!

 

온라인에서 예약할 때 이 자리도 얼마나 어렵게 얻었는지 치열한 티켓팅에 깜짝 놀랐답니다. 

 

제가 아닌 곰돌님이 예약을 하셔서 그나마 좋은 자리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6시 30분에 경기 시작이라서 이제 슬슬 안으로 입장해볼까요~~?

 

슬슬 경기를 보러온 관중들로 채워지고 있네요.

 

국기에 대한 경례를 마치고 이제 곧 경기 시작~~~~!

 

롯데 팬들의 응원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깜짝 놀랐어요 ㅎㅎ 

 

롯데 팬들의 응원때문에 약간은 움츠러든 엘지 팬석이었어요.

 

롯데 팬들의 엄청난 응원 단결 한번 보고 가실께요~~~

 

엘지 트윈스의 채은성 선수가 보이네요!

 

멀리서지만 롯데 이대호 선수도 오늘 경기에서 봐서 재밌었어요.

 

경기를 보면서 즐긴 피자 한판과 떡볶이, 순대, 아이스크림 등등.. 진짜 정신없이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야구장 안팎으로 브랜드 테이크 아웃을 비롯해 편의점도 다 있어서 맥주나 분식류를 얼마든지 사먹을 수 있어요.

 

단, 가격이 평소 가격보다 조금 더 비싸다는 단점! ㅎㅎ

 

경기는 엘지의 승리였지만 롯데도 정말 열심히 싸웠습니다.

 

거의 10시가 다 되어서 끝났는데 집에 돌아갈 일이 걱정되어 조금 일찍 나오니 주차장에서 차를 빼기가 편했어요.

 

즐거운 금요일 저녁보내고 갑니다~

 

 

 

[여의도동] 더현대서울 푸드코드 둘러보기/ 금옥당, 브레디포스트BREADY POST, 테일러커피Tailor Coffee

더현대서울에 차를 가지고 가는 여정은 정말로 도를 닦는 시간이에요. 특히나 더현대서울안으로 들어가기위해 그 길고긴 줄을 서서 인고의 시간을 지나 겨우겨우 주차장 자리를 찾았을때 느껴

andssun.tistory.com

 

파친코 Pachinko 영국판 원서를 읽어요~

얼마전부터 전세계적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이민진 작가의 파친코 책을 드디어 받았답니다. 미국판 버전을 사고싶었는데 이 대단한 인기때문에 품절이더라고요!! 한국판 역시 품절 대란!!!

andssun.tistory.com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김포 한강뷰 뱀부카페로 고고씽 해요~~

예전에 이웃님이 소개를 해주시기도했던 김포 뱀부카페 방문기를 이제야 포스팅해요~ 시원해보이는 리얼대나무와 팬더인형 인테리어가 정말 돋보였던 곳이여서 잊지않고 꼭 한번 찾아가보리

andssun.tistory.com

 

무더위를 피해 이케아 광명점으로 스웨덴식 미트볼 먹으러가기~

와~~~ 요즘 너무 더워요. 밤에도 계속 이어지는 열대야때문에 밤잠 설치게 되네요. 다들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 저희는 더위도 피하고 아이쇼핑도 하면서 배도 채울 생각에 이케아를 방문했어요.

andss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