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베이커리♡/달달구리가 땡길땐 카페로

[경기도 김포]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김포 한강뷰 뱀부카페로 고고씽 해요

by 앤썬 2021. 7. 19.
728x90
반응형

예전에 이웃님이 소개를 해주시기도했던 김포 뱀부카페 방문기를 이제야 포스팅해요~

시원해보이는 리얼대나무와 팬더인형 인테리어가 정말 돋보였던 곳이여서 잊지않고 꼭 한번 찾아가보리라 마음을 먹었더랬는데 저저번주에 다녀왔답니다. 

 

김포 하성면쪽에 자리잡은 뱀부카페는 차가 막히지 않으면 설에서 대략 30-40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곳이에요.

 

 

 

뱀부

 

주소: 경기 김포시 하성면 금포로1915번길7

전화: 031-997-7001

주차공간: 여유만땅

 

영업시간: 평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30-16:30)

       주말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6:00-16:30)

공휴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6:00-16:30)

 

 

 

김포한강로를 쭉 따라 가면 오른쪽에 한강도 볼 수 있어요. 

 

거의 다왔나 싶을때쯤 도착~~!!

 

 

주차장 공간이 넓습니다. 건물이 아주 큽니다.

 

 

입구에 들어가니 귀여운 팬더인형이 한아름 쌓여있네요 ㅎㅎ 구입도 가능한 것 같아요.

 

 

 

콜 방역체크를 하고 들어가니 입구에 벌써 팬더 녀석들이 보입니다!

 

실내공기에 싱그러움이 가득가득~~~

 

 

 

귀여운 팬더 녀석들에서 인사를 건내고요~~

 

천장 높이까지 뻗어있는 대나무를 올려다 보았어요. 

 

높은 천장이 있는 실내를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는 대나무까지 있어서 공기도 넘나 상쾌합니다.

 

여기 뱀부카페는 카페와 레스토랑이 1층, 2층으로 나눠있어요.

 

 

입구 왼편에 맛있는 빵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빵구경을 가볼까요~~~?

 

 

프렌치 바게트가 하나하나 맛이 살아있는 듯 했어요~

 

어디서 주워들은 정보인데 바게트는 바닥쪽에 뽕뽕 모양이 있는 것은 덜 맛있는거라 하더라고요.

 

뱀부 바게트는 그런 뽕뽕 무늬가 없이 구워진 것 같아서 리얼바게트 느낌 다분!!

 

그래서 우선 하나 픽~~!!

 

밀크크림 스콘은 인기가 많은지 딱 하나 남아있네요~

 

크라와상에 햄이 들어있고 위에 치즈가 샤르르... 하나만 먹어도 든든할 것 같죠~~?

 

 

어르신들도 무난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은 건강빵도 있어요~~

 

고구마 타피오카는 정말 신기했어요. 어쩜 고구마 모양과 너무나 비슷하게 잘 만들어졌는지... 

 

미니 설원을 하나 갖다놓은 것 같은 생크림 팡도르!!

 

달달하고 싱그러운 생크림맛이 느껴질 것 같아요! 가격이 조금 사악하군요! ㅎㅎ

 

크로와상이 하나에 3.8!!! 사악한 녀석!!

 

 

저는 스콘쪽도 참 좋아하는데 르뱅쿠키라는 녀석이 눈에 확 들어왔어요!

 

딱 봐도 견과류가 들어있는 것이... 은근 담백하면서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옵니다.

 

요녀석도 하나 픽!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할 것 같은 잠봉 샌드위치도 있고요~~

 

팬더 모양의 맛있는 밤만쥬도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

 

베이비 마들렌도 넘나 귀욤귀욤!

 

대나무통안에 담긴 슈크림 빠네티라미슈도 보입니다. 한입만 먹어도 더위야 가라~~~될 것 같아요!

 

반응형

 

과일 페스츄리와 후르츠 도지마롤도 있네요.

 

그리고 버터 프레츨도 있어요!!! 

 

복실곰돌이는 뱀부 시그니처 커피음료인 바닐라 더블 슈패너를 주문하고

 

저는 상하목장의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시원한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아 주변을 한번 둘러봅니다. 

 

저희가 앉은 곳 뒤쪽에는 텐트가 마련된 좌석도 있어서 짧은 낮잠을 청하기에도 안성맞추이더라고요.

 

이미 두 팀정도는 텐트에서 한숨 주무시고 계시는 듯 같았어요 ㅎㅎ

 

 

시원한 음료가 나왔어요!! 

 

왼쪽이 바닐라 더블 슈패너 그리고 오른쪽은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입니다~~

 

6월에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 다녀와서 그런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에 무한한 신뢰감이 들어요.

상하농원 이야기는 바로 ↓에 있답니다~~ 

 

[전라도 고창] 고창여행 젖소와 염소가 뛰어노는 상하농원 방문기(1)

여기는 고창, 고창행 포스팅입니다~~♪ 내리실 분은 아래쪽 고창 상하농원으로 하차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고창에 오면 가보고 싶은 곳들 중 한 곳인 상하농원으로 향해 달려가고 있어요.

andssun.tistory.com

 

[전라도 고창] 상하농원 동물농장과 목장에서 동물친구들 만나기(2)

여기는 상하농원, 상하농원입니다~♪ 이제 곧 동물농장 베스트 포토제닉 콘테스트가 있을 예정이오니 모두들 동물농장으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상하농원의 여러 공방을

andssun.tistory.com

 

 

바닐라 더블 슈패너 느낌 한번 보시고요~~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유기농 아이스크림이에요.

 

바닐라 더블 슈패너를 맛본 복실곰돌이는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커피를 상당히 좋아하는 복실곰돌이에게 합격점을 받은 바닐라 더블 슈패너!!! 

 

커피를 자주 마시지않는 저도 바닐라 더블 슈패너를 마셔보니.. 진한 커피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입안에 여운이 깊게 남는 듯 했어요. 

 

그리고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정말이지.. 순수한 우유맛이 느껴지는 콸리티 굳!!!!

 

한강뷰 카페라는 점을 고려해서 약간의 사악한 가격이다라고 생각했는데 좋은 원두를 쓰는 것 같은 커피맛과 유기농 아이스크림에 굉장히 흡족하게 되었어요.

 

빵은 담백하게 프렌치 바게트와 르뱅쿠키를 골랐어요.

 

프렌치 바게트는 꿀과 함께 줍니다. 의외의 조합이긴한데 꿀에 바게트를 찍어 한입 먹어보니.... 오~!!!!!!!!

 

제 입맛엔 고르곤졸라 피자맛이 나면서 굉장히 조화롭게 맛이 잘 어우려졌답니다!!

 

거기에 버터만 조금 있었더라면 더 환상적일 것 같았는데 안타깝게도 버터를 추가로 제공해주진 않더라고요.

 

르뱅쿠키는 정말 맛있다..

 

그렇게 달지않으면서도 담백하고 쿠키안에 들어있는 견과류도 넘나 맛있었다는... !!

 

결론으로 이 집 빵이랑 커피, 아이스크림은 대만족이다!

 

카페가 상당히 넓어서 조금 더 구경을 해봅니다.

 

뱀부 카페는 상당히 높은 곳에 건물이 있어서 바로 앞에 한강이 보여요.

 

바로 여기!! 창가가까이 이렇게 편한 쇼파에 몸을 기대고 한강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

 

 

상당히 넓네요.

 

마치 캠핑온 느낌이 물씬 나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요.

 

여러명이 단체로 와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보이네요. 

 

카페 왼쪽에는 이런 공간도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대나무 기둥에 하늘하늘한 천으로 분위기를 한껏 살린 공간이 제 마음에 쏘옥~~~들었어요. ㅎㅎ

 

이 공간에 마련된 뷰자리!!

 

다음에 오면 여기에 앉아서 시원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어지네요.

 

2층 뱀부레스토랑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보이고요. 중간중간 시원하게 앉을 공간들이 충분하게 있어요.

 

귀여운 팬더 아가들을 한번 더 사진에 담아봅니다 ㅎㅎ

 

 

 

♥~따뜻한 공감 하나, 댓글 하나에 글쓴이는 햄볶으러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