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베이커리♡/달달구리가 땡길땐 카페로

[생활정보] 한국인의 영원한 빵집 파리바게뜨로 5천원 할인받고 빵쇼핑하기~!

by 앤썬 2021. 7. 20.
728x90
반응형

 

배달어플을 평소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요즘 부쩍 요기요어플 사용빈도가 늘어났어요.

더군다나!! 오늘 요기요에서 파리바게뜨 5천원 할인을 한다는 소식을 입수하고!! 그냥 있을수가 없었다지요.

 

 

안그래도 저번에 4천원 할인쿠폰으로 맛있게 빵을 사먹었는데 이번 기회도 그냥 놓칠 수가 있어야죠.

 

참, 요기요 어플에서 5천원 할인은 가까운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픽업시에만 그리고 10,000원 이상 구매시에 적용받을 수 있어요.

7월 25일까지 5,000원 행사가 계속 되는 것 같으니 그 점도 꼭꼭 기억하기요~~

 

 

 

저는 추가 쿠폰도 들어있는 것을 확인한 후에 정말 설레이는 마음으로 빵 쇼핑에 나섭니다. 

 

 

 

여러 메뉴를 쭈~~욱 살펴보다 안그래도 요즘 샐러드가 너무 땡겼던지라 오리지널 시저샐러드와 통밀햄에그 샌드위치를 주문 결정했어요~

 

오리지널 시저샐러드는 전에도 먹어봐서 아는 맛이지만 

 

보니까 파리바게뜨 매장별로 준비된 빵 종류가 다르더라고요. 

 

 

10,000원 이상, 픽업 주문시 5,000원 할인과 더불어 쿠폰함에 있는 3,000원 쿠폰도 적용해서 무려 8,000원 할인을 받아요!!! 유후~~~!!!!

 

이제 픽업 주문한 근처 파리바게뜨로 고고씽~~달려갑니다!

 

 

 

1986년에 종합식품기업인 SPC삼립 계열의 파리크라상이 설립됐고 1988년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파리바게뜨가 탄생했다고 해요. 

그렇게나 오래됐는지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됐네요 ㅎㅎ

 

예전에 슈퍼에서 맛있게 사먹었던 삼립 빵이 바로 파리바게뜨의 시초였다니요. 신기신기 또 신기!

 

지금은 심심찮게 매스컴에서 파리바게뜨 매장의 해외성공 소식을 들을 수 있는데요, 정말 신기하고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들어라고요. 

 

프랑스 스타일의 빵을 재해석해 국내에서 성공을 한 파리바게뜨가 이제는 오히려 세계 해외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니요..!!

 

반응형

 

 

요즘 한국음식, 한국음악, 한국영화...정말 한국적인 것이 성공의 열쇠가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들어요.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보니 벌써 파리바게뜨에 도착했네요~!

 

픽업 주문을 이미 마쳤기때문에 카운터에서 핸드폰 번호 뒷자리만 확인하면 바로 픽업이 가능합니다.

 

파리바게뜨를 왔는데!!! 그냥 가면 섭하죠~~~픽업하기전 잠시 매장을 둘러보며 새로운 빵메뉴가 있는지 눈 레이저 광빔 날리기 시작~~~~

 

파리바게뜨에 요즘 민트초코 붐이 분다는 소식을 접했었는데 바로 요 아이들이었군요!!!

 

요즘 MZ세대에서는 떠오르는 밈(meme)으로 주목받는다는 바로 그 민트초코

 

meme: 밈, 모방을 통한 문화 요소 또는 트렌드 유행
          특정 메시지를 전하는 그림, 사진, 또는 짧은 영상으로 재미주는 것을
          목적으로 함
='짤방'

 

저번에 쌀아있는 크림도넛은 먹어봤는데 완전 취향저격이었답니다.

 

쌀 크림맛이 달달하고 충분히 부드러워서 부족한 당충전을 잔뜩 만족시켜주는 도넛이었어요.

 

그냥 크림도 아니고 쌀 크림이니까....우리.... 칼로리는 생각하지않기로 해요....

 

 

대세는 민초넛은 아직 도전 안해봤는데 실물을 보니 완전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민초 덕후는 아니지만 아주 가끔 민초 아이스크림을 먹고싶어하는 간헐적 민초 반쪽사랑러라고 할께요. ㅋㅋ

 

그나저나 생크림 소보루는 뭐.... 무조건 백기!!!!! 맛있는 소보루에 생크림까지 들어가있으면!! 두말없이 맛있는 걸로 결론 지었습니다.

 

여기 매장은 다른 파리바게뜨 매장보다 은근 빵 종류가 더 많은 것 같아요.

오오 양파와 치즈의 만남이라니!!!!! 이 곳 매장의 베스트라고 하네요. 

 

이름부터 마음에 드는 치즈 듬~~~~~~~뿍 어니언! ㅎㅎ

 

 

우왕!! 생크림도 좋아하는데 거기에 블루베리까지 함께라면~~~~~ 너희들도 찜 했어~~~!

 

 

 

맛있는 샌드위치가 정말 많아요~~! 저는 특히 게맛살이 들어간 요 칠리크랩 샌드위치도 너무 좋아해요. 

 

간식으로 한개씩 먹어주면 기운이 뿜뿜!!

 

 

건강함이 물씬 느껴지는 맛있는 샐러드예요~~ 세가지 종류나 되서 선택시 심사숙고가 필요한 메뉴죠~! 

 

 

파리바게뜨 샐러드빵이에요~! 양배추, 오이가 속으로 들어가고 위에 케찹으로 살짝 맛을 가미해준 옛날 스타일의 샐러드빵.. 가끔 땡길때 먹으면 넘나 상큼하고 맛있어요~!!

 

파리바게뜨왔는데 케이크도 한번 슬쩍 둘러봐주고 가야지요~~~~!!

 

오!! 저는 이거 먹을래요!!!

 

 

이것도요!! ㅋㅋㅋ

 

화이트하고 밀크쇼콜라 중에 고르라면... 밀크쇼콜라 승!! 밀크 초콜릿은 언제나 옳다....

 

카카오 초코 앤 딸기 케이크 넘나 깜찍하고 귀여워요! 

 

예전에 고구마 케이크 넘나 좋아해서 많이 먹었던 생각이 새록새록 ㅎㅎ

 

카페모카맛도 넘나 좋죠~~~

 

ㅋㅋㅋㅋ 귀여운 라인프렌즈 브라운 케이크~~

 

즐거운 파리바게뜨 방문도 마치고 이제 집으로 갑니다~~

 

 

 

 

[강원도 속초] 속초중앙시장 구경 및 주차정보/ 속초 문어국밥/ 속초 고향칼국수/ 독도새우 맛보

설악산 국립공원 비룡폭포와 신흥사를 구경하고 이제 저녁을 먹으러 가까운 속초 시내로 향했어요. 1~2년 전에도 왔었는데 주차장에도 사람들이 가득하고 시장쪽으로 걸어가는 분들도 굉장히

andssun.tistory.com

 

 

[익선동] 누구나 반할 닭매운탕 맛집 오죽이네/ 익선동 거리/ 디저트 힐링코스 치즈인더스트리 Ch

5호선 종로3가역 6번 출구로 나오면 익선동이 있지요. 작은 한옥 집들이 모여모여 있는 이 곳에 주중 낮저녁 주말 낮저녁 할 것 없이 매일매일 엄청난 관광객들이 모여들죠~ 오늘은 익선동 나들

andssun.tistory.com

 

 

[베트남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최고 신났던 물고기 스노쿨링 프라이빗 비치/ 아이들 가족들

조식 뷔페로 배도 든든히 채웠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물놀이를 가볼까요? 첫날에는 놀 시간이 얼마 없어서 애매했었는데 오늘은 정말 하루종일 스노쿨링과 물놀이를 할 계획이지요. 프라이빗 비

andssun.tistory.com

 

 

[강원도 인제] 진수성찬 못지않은 한상차림 황태구이 맛집 용대리 부흥식당/ 천년고찰 금강산 화

플로팅웨일에서 이틀간의 행복한 휴식을 마치고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하는 마지막 날이 됐어요. 어제의 화창한 날씨와는 다르게 아침부터 추적추적 비가 내립니다. 돌아가는 길에 아침

andss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