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베이커리♡

[경기도 김포] 유럽풍 스타일 카페 드 첼시에서 주말힐링/ 베이커리 케이크 디저트 맛집/ 김포 힐링 가능한 대형카페 CAFE DE CHELSEA

by 앤썬 2022. 7. 17.
728x90
반응형

이젠 장마도 슬슬 끝나고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하려나봅니다.

어젠 초복이었는데 다들 백숙 한그릇 잘 드셨나요?

 

저는 수산시장에서 문어랑 전복을 사고 닭과 함께 푹~~~ 끓어내어 먹었답니다.

국물이 아주 굿이었어요 ㅎㅎ

 

한동안 블로그에 글을 못 올렸는데 그동안의 가봤던 장소들, 먹었던 음식들 등등 올려볼까해요.

 

그 중에 바로 김포에 있는 유럽풍 스타일의 카페인 "카페 드 첼시"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김포에는 카페 드 첼시 말고도 기네스북에 오른 World's Largest Cafe!! 김포 초대형카페인 검단의 '포지티브 스페이스566'도 있지요!  카페 드 첼시는 검단에서 조금 더 강화도 가는 방향으로 오는 길에 있어요.

제가 카페 드 첼시를 방문했을때가 4월달쯤이었는데 한창 꽃이 피는 5월이나 6월에 가면 정원에 꽃들도 가득가득 피고 정말 싱그러운 분위기가 연출된다고 해요.

같이 한번 가보실까요~~?

 

전에도 근처에 올 일이 있어 자주 왔다갔다했는데 카페가 생긴지는 한참 후에나 알게됐네요.

멀리서부터 큰 건물이 벌써부터 크기를 짐작하게 해요.

여기는 카페 주차장에서 내려 조금만 걸어들어가면 보이는 정원이에요.

카페 드 첼시의 푸른색 입구 현관문이 상당히 인상적이죠?

카페 드 첼시의 현관을 들어가자마자 세상 온갖 찻잔들이 모여있는 듯한 컬렉션 진열장들이 보인답니다.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에 나왔던 친숙한 티컵 캐릭터들도 보이고 영국에서 직접 공수해온듯한 은수저도 보인답니다.

찻잔 컬렉션을 보며 차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에요. 정말 깔끔해보이죠?

카페 드 첼시에서는 커피나 차 뿐만아니라 이렇게 브런치도 가능해요.

또한 카페 드 첼시에서는 맛있는 빵도 드실 수 있어요!!

빵순이가 안 좋아할 수 없죠!!

반응형

제가 넘나 좋아하는 버터프레첼도 있고요!

앗, 이 빵은 제가 요즘 너무너무 푹 빠져있는 또 하나의 빵~~~ 바로 소금빵이네요 ㅎㅎ

고소한 버터의 깊은 맛에 간간히 혀를 자극하는 짭짤한 소금은 결정타!!!!

밀크티 한 잔과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 그 자체입니다.

혀에 살살 녹는 타르트도 있고요.

꺅!!!! 키리쉬롤케익도 있어요.  위에 올려진 과일 너무 상큼하니 맛있을 것 같네요.

딸기치즈타르트...... 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정말 맛있겠다...

팡도르도 있어요!!

베이컨감자 빵도 구미를 당기네요!

카페 드 첼시는 천장이 정말 높아요. 2층에 올라갔는데도 끝도 없이 올라가는 천장....

여긴 2층 공간인데 정말 숨통이 확 트이는 느낌!

선인장에 핀 꽃인건지... 너무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ㅎㅎ

이제 힐링들어갑니다~~~

김포에서 그렇게 멀지않은 곳에 계신다면 한번 주말에 힐링하러 오셔도 좋을 것 같은 카페 드 첼시예요~~! 

 

[서울 양평동] 코스트코양평으로 저녁 쇼핑갑니다~ 1층 돌아보기~

5개월 전부터 다이어트를 하기전엔 정말 자주 갔던 코스트코! 특히나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치즈피자와 불고기베이커에 한동안 푹 빠져서 자주 먹으러 갔었죠. 아쉽게도 불고기베이커는 작년

andssun.tistory.com

 

 

[전라도 고창] 고창여행 젖소와 염소가 뛰어노는 상하농원 방문기(1)

여기는 고창, 고창행 포스팅입니다~~♪ 내리실 분은 아래쪽 고창 상하농원으로 하차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고창에 오면 가보고 싶은 곳들 중 한 곳인 상하농원으로 향해 달려가고 있어요.

andssun.tistory.com

 

 

[화곡동] 먹어본 자만이 아는 국내산 돼지뼈 해장국집 '화곡사거리 전주 뼈해장국'

제가 이 전주 뼈해장국 집을 안지가 아마도 몇년은 되었지않나 싶어요. 환절기나 얼큰한 국물에 담백한 고기가 생각날 때 또는 고기보충이 필요하거나 감기기운이 느껴질 때, 한 두번씩 찾았던

andssun.tistory.com

 

[종로 와룡동] 주말 창덕궁 나들이/ 인터파크티켓 한양길라잡이 가이드와 함께 하는 창덕궁 이해

요즘같은 때 궁궐 너무 가고싶어지죠~ 가벼운 궁궐 산책도 하고 조선의 역사도 보다 더 잘 이해할겸 이번 궁궐 나들이는 가이드분이 설명해주시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했어요. 인터파크 티

andssun.tistory.com

 

 

[경상북도 김천] 김천에 숨어있는 매력카페 '간판없는커피집' - 사약커피와 마스코트 새벽이!

오늘은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에 나온 김천 배시내 마을로 떠나볼까 합니다. 감천과 외현천이 만나는 길목에 자리 잡은 배시내 마을은 옛 정취가 느껴지는 숨어있는 보석과도 같은 느낌이었

andss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