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일상이야기

[서울 양평동] 코스트코양평 지하층 식품관 구경해보아요~~

by 앤썬 2023. 5. 31.
728x90
반응형

 

지난 번 포스팅에서 코스트코양평 1층을 둘러보고 지하층에 내려와 불고기피자와 핫도그를 먹었었죠?

 

 

2023.05.27 - [시시콜콜 일상이야기] - [양평동] 코스트코양평으로 저녁 쇼핑갑니다~ 1층 돌아보기~

 

[양평동] 코스트코양평으로 저녁 쇼핑갑니다~ 1층 돌아보기~

5개월 전부터 다이어트를 하기전엔 정말 자주 갔던 코스트코! 특히나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치즈피자와 불고기베이커에 한동안 푹 빠져서 자주 먹으러 갔었죠. 아쉽게도 불고기베이커는 작년

andssun.tistory.com

 

2023.05.30 - [시시콜콜 일상이야기] - [양평동] 코스트코양평에서 쇼핑하고 불고기피자와 핫도그 먹기~

 

[양평동] 코스트코양평에서 쇼핑하고 불고기피자와 핫도그 먹기~

2023.05.27 - [시시콜콜 일상이야기] - [양평동] 코스트코양평으로 저녁 쇼핑갑니다~ 1층 돌아보기~ [양평동] 코스트코양평으로 저녁 쇼핑갑니다~ 1층 돌아보기~ 5개월 전부터 다이어트를 하기전엔 정

andssun.tistory.com

 

코스트코 지하층에는 정말 사고싶은 식품들이 가득가득해요!

특히나 즉시 조리 가능한 식품이나 바로 먹을 수 있는 초밥, 회, 샐러드 등등이 있지요~~

 

즉석 요리가 가능한 곱창전골이에요! 

 

저는 사실 곱창전골을 별로 안 좋아하지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하나면 편하게 조리해서 금방 드실 수 있겠죠?

 

제 입맛에 가장 끌렸던 새우 시트러스 샐러드!!!!

 

저는 정말 상큼한 콜드 샐러드를 좋아하는데요. 제 취향저격을 한 샐러드네요!! 근데 막상 가격이 그렇게 착하진 않아서 쇼핑카트에 넣지는 않았어요 ㅎㅎ

반응형

페스토 새우펜네도 있었어요!

 

연어 광어회 콤보도 있어요!!

 

요즘 연어회를 자주 못 먹었는데 정말 입맛 땅기네요!!

 

초밥세트도 꽤 괜찮죠?

 

광어회만 이렇게 따로도 판매합니다. 

 

요즘 들리는 뉴스중에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에 대한 소식이 정말 많죠.. 저는 고기보다 해산물을 특히나 더 좋아하는 사람인데 아무래도 걱정이 안 될 수가 없습니다. 오염수 방류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면 해산물을 먹어도 되는건지 정말 걱정이 돼요 ㅠㅠ

 

여름 하면 수박이죠? 바로 뒷쪽으로 몸을 살짝 돌렸더니 이렇게 싱싱한 수박들이 한가득 담겨있더라고요!!!

 

저는 특히나 수박 귀신!! 냉장고에 시원하게 넣어놓고 꺼내먹으면 정말 세상 더위가 저하늘 멀리멀리 날아가버리죠?

 

작년 여름엔 수박이 너무나 비싸서 한통이나 제대로 사먹었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코스트코양평 수박은 6키로 미만이 13990원정도 합니다. 작년 한통에 25000원을 거의 넘어서는 가격과 비교해봤을때 그렇게 나쁜 가격은 아니죠?

 

씨없는 청포도 어텀크리스피 1.8KG이 19790원이네요.

 

청포도는 조금 비싼 감이 없잖아드네요.

 

시장에서는 한봉지당 5000원 가격에 올해 4월 내내 사먹곤 했었거든요.

 

빠른 걸음으로 청포도는 지나칩니다.

 

네이블 오렌지 3.5kg가 15790원이네요.

 

저는 연초에 항상 쿠팡에서 오렌지를 주문해 먹기도 하는데요. 3.5kg라면 그렇게 나쁜 가격은 아닌 것 같습니다.

 

조금 눈을 더 돌리니 보이는 과일은 바로!!!!!!!!!!!

 

망고스틴!!!!!

 

남편이 특히나 좋아하는 망고스틴이네요. 저도 평생 딱 한번 먹어봤는데 맛있긴 하더라고요~~!!

 

현지에서도 가격이 결코 저렴하지않은 과일인데 한국에서는 과연 얼마일까요?

 

망고스틴의 가격은 무려 29900원이네요!!!

 

와우 역시나 결코 만만하지않은 가격이죠?

 

아보카도 6개에 12990원이네요. 

 

그냥저냥한 가격인 것 같아요.

 

악마의 잼으로 알려진 누텔라입니다!!!! 예전에 누텔라에 거의 중독되어 이 한통을 정말 한 이틀만에 다 먹었던 적이 기억나네요 ㅎㅎ

제가 너무 좋아하는 프렌치버터 크라상도 있고요!! 버터가 가득가득 들어갈수록 버터향이 강해서 너무 좋아요.

 

스타벅스 프렉퍼스트 블랙 275ml * 8병이 13790원이네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 사다두면 요긴하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우와!! 제가 넘나 좋아하는 초코렛칩머핀도 있고요!!! 초코렛 극강의 달달함에 푹 빠지고싶다면 한번은 꼭 먹어봐야할 머핀이죠.

 

면역으로 요즘 굉장히 핫한 마누카꿀도 판매하네요. 가격이 결코 착하진않죠?

 

제가 넘나 좋아하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판매합니다.

 

하프갤론이 19900원이에요!!! 하프갤론이면 1.89L 정도인가보네요. 

 

행사가격이긴 했는데 지금도 행사중일지 모르겠어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도 맛있지만 하겐다즈는 정말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전 특히 하겐다즈 초코맛도 너무 좋아합니다!

 

미니프렌치롤이에요! 이거 사서 오븐에 정해진 시간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는 빵이 나오겠죠? 집에 버터와 쨈만 준비되어있다면 게임오버입니다.

벨기에와플도 판매하고요~~

 

츄러스도 판매하네요!!

 

요즘 츄러스에도 홀릭중이에요. 계피설탕을 살짝 발라서 먹으면 어찌나 맛있던지요!

 

켈로그 그래놀라도 두박스 묶음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예전에 맛있게 먹던 네이쳐 밸리 믹스바도 판매하네요~~!!

 

네이쳐밸리를 카트에 담았네요 ㅎㅎ 이제 계산하고 집으로 슝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