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일상이야기

[서울 양평동] 코스트코 양평에서 쇼핑하고 불고기피자와 핫도그 먹기~

by 앤썬 2023. 5. 30.
728x90
반응형

2023.05.27 - [시시콜콜 일상이야기] - [양평동] 코스트코양평으로 저녁 쇼핑갑니다~ 1층 돌아보기~

 

[양평동] 코스트코양평으로 저녁 쇼핑갑니다~ 1층 돌아보기~

5개월 전부터 다이어트를 하기전엔 정말 자주 갔던 코스트코! 특히나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치즈피자와 불고기베이커에 한동안 푹 빠져서 자주 먹으러 갔었죠. 아쉽게도 불고기베이커는 작년

andssun.tistory.com

 

코스트코양평 1층 매장구경에 이어 지하층도 구경가볼까요~~~

 

750mg 한통에 112정이 들어있는 에버콜라겐입니다. 피부 탄력을 위해 여성분들 한번쯤을 복용을 고민해봤을법한 에버콜라겐!!! 김사랑씨가 광고로 나와서 인상에 팍팍 남았죠? 저는 가루 콜라겐을 가끔 사먹긴 하는데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쎌바이오텍에서 나온 듀오락키즈유산균이네요. 

 

우리나라 브랜드라고하네요!

비겐크림톤이 60g X 2팩에 12990원이네요. 일본브랜드인지 일본어로 되어있어요. 신기합니다.

 

 

어느덧 여름철이죠!! 여름 저녁엔 저녁먹고 시원하게 배드민턴 한 판 어떠세요~~~? 

 

전 배드민턴을 너무 좋아해서 남편이랑 자주 동네 놀이터에서 칩니다.

 

운동량도 상당히 되고 정말 좋지요.

 

윌슨 농구공이에요!!!

 

 

톰 행크스의 영화 캐스트 어웨이를 기억하시나요?

 

무인도에 홀로 남겨진 주인공 척 놀랜드가 우연히 바다에 둥둥 떠다니는 배구공을 찾게되죠.

 

배구공 위에 어쩌다 피를 흘리게 되고 뭔가에 홀린 듯 척은 그 피를 이용해 마치 생명을 불어넣듯 손바닥으로 얼굴모양을 찍어냅니다.

 

이후 척은 그 배구공에 윌슨이란 이름을 붙여주고 혈혈단신의 시절을 잊듯 매일매일 윌슨과 대화를 나누죠. 

 

영화 속 이 장면은 특히나 인상에 많이 남았어요. 

 

윌슨 스포츠 용품 컴퍼니는 미국의 스포츠 용품 제조 및 판매를 하는 회사래요.

 

거의 모든 스포츠 용품을 만드는 회사라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창립자의 성이 바로 윌슨이군요. 

 

아디다스 축구공도 있어요. 반짝이는 별모양이 특히나 인상적입니다. 

 

슬슬 허기도 느껴지는데 이제 지하로 내려가볼까요!

 

코스트코 메뉴가 조금 바뀐 것 같죠?

 

칼조네가 들어와있고 불고기 베이커는 이젠 영영 안녕..

 

저희는 불고기 피자 한 판과 핫도그 주문을 합니다. 쇼핑도 식후경!

 

반응형

갓 나온 뜨끈뜨끈한 불고기 피자 납시요~~~~

 

 

한 입 먼저!!

 

 

코스트코 핫도그 맛있습니다!!!!!

 

양념은 빼놓는거 없이 다 넣어서~~~~

 

코스트코 불고기피자는 19900원이에요. 저번보다 조금 가격이 오른 것 같습니다.

 

참 코스트코양평에서는 현대카드 아니면 현금만 사용해야해요!

 

현금없이 타행카드만 들고오신다면 현금인출기에서 급하게 현금을 뽑아야 할 상황을 맞이하실지도 몰라요.

 

배고 든든하게 찼고 다시 슬슬 지하층 투어를 시작할까요?

 

 

곰표로 나온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이래요. 요즘 이런 콜라보 참 재밌어요 ㅋㅋ

 

 

믹스넛 한통이 24590원입니다. 땅콩만 가득 든 믹스넛이 아니라 양질의 견과류로 포장된 제품 같아보이네요.

 

무염 캐슈넛이에요. 한통에 1.13KG인데 20890원이네요. 무염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커크랜드 시그니처 블랙라벨 가염캐슈넛도 있네요. 이 제품은 1.07KG에 23990원이네요.

 

호두도 있고요! 호두는 뇌의 모양을 닮았다고해서 먹으면 뇌에 좋다고도 하죠?

 

이제 본격적으로 지하층 식품 구경을 시작해볼까요~~~?

 

다음 포스팅에 계속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