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일상이야기

[서울 양평동] 코스트코양평으로 저녁 쇼핑갑니다~ 1층 돌아보기~

by 앤썬 2023. 5. 27.
728x90
반응형

5개월 전부터 다이어트를 하기전엔 정말 자주 갔던 코스트코!

 

특히나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치즈피자와 불고기베이커에 한동안 푹 빠져서 자주 먹으러 갔었죠.

 

아쉽게도 불고기베이커는 작년 초엔가부터 단품이 되었고 기대했던 치즈피자마저도 이젠 메뉴에서 제외됐더라고요!!

 

코스트코 회원권이 없지만 이번에!! 언니네 가족이 한국을 방문하면서 드디어 코스트코에서 쇼핑을 해볼 기회가 생겼답니다.

 

렛츠고!!!!!!!!!

 

코스트코 양평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56

전화: 1899-9900

이용: 10:00-22:00

정보: 주차가능, 와이파이 불가

 

 

 

지하 2층에 주차해놓고 1층으로 올라가서 다시 매장 지하층으로 내려가야합니다.

 

이그제큐티브 멤버쉽 탐나네요. 후후

 

하지만 아직까지 저희는 코스트코 물건 수요가  많지않기에 회원가입은 뒤로 미루겠습니다.

 

1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본 매장에 사람들이 정말 많네요!!

 

저녁 8시 30분이 넘은 시간에 갔는데도 말이죠.

 

 

전 코스트코에 오면 항상 광고판을 유심히 보게됩니다 ㅎㅎ

 

브리타 정수기 아주아주 예전에 사용했는데 상당히 좋더라고요. 휴대용으로 정말 그만입니다.

 

또한 늘 빼놓지않고 구비해두려고 하는 GUM!  잇몸과 치아 건강을 위한다면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 깨지지않는 그릇 코렐!!!

 

반응형

 

 

어렸을 적부터 어머니께서 사용해오시던 그릇인데, 저 어렸을 때 있었든 그 그릇이 멀쩡하게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네요.

 

1층에 올라간 후 회원증 확인을 마치고 매장안으로 들어갑니다. 언니가 소지한 캐나다 회원권은 한국 코스트코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대신 한국회원증이 캐나다에서는 사용 불가하대요! 회원증 등급때문인지는 자세히 못 들었네요.

 

매장 입구를 들어서니 이렇게 큰 티비 두대가 떡하니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시선을 압도하죠? 

 

근데 가격이 아무래도 이상하게 적힌 것 같아요. 설마 79,970원은 아니겠죠?

 

처음 보는 브랜드의 헤드셋이네요.

 

예전에 헤드셋 로망이 은근 있었는데 ㅋㅋㅋ 특히 하얀색 헤드셋은 언제나 로망같아요.

스위스 밀리터리, 샘소나이트 브랜드 여행가방도 판매합니다.

 

여행가방은 모름지기 내구성이 최고인 것 같아요. 요새는 다양한 디자인도 나오긴하지만 한번쓰고 고장나는 여행가방이라면 아무리 디자인이 예뻐도 구매는 고민될 것 같아요.

 

 

안쪽으로 더 들어가니 악세사리가 보이네요. 

 

코스트코 입점 브랜드인 바니찌가 보입니다. 페도라 목걸이와 페도라 반지가 있네요.

 

결혼예물이나 커플링으로도 인기있는 브랜드라고 해요.

 

오른쪽엔 다이아반지와 귀걸이가 있어요. 

 

GIA감정의 5캐롯짜리 2억원 다이아몬드 반지가 보여요!!! 와우 엄청난 크기의 다이아몬드 반지네요 ㅎㅎ

 

바니찌의 다양한 디자인의 반지 향연이 펼쳐집니다. 디자인이 정말 다양하네요. 눈부시게 반짝거립니다.

 

어떤 디자인이 맘에 드시나요~? 저는 그래도 클래식 라인이 제일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ㅎㅎ

 

목걸이 반지 귀걸이 셋트 제품도 있어요. 그리고 이젠 시계!!

 

구찌 시계네요!

 

꿀벌인지 말벌인지 시계안에 독특한 장식이 나 구찌야~ 하는 것 같죠?

 

반클리프아펠 디자인의 오닉스 다이아 목걸이에요. 오닉스란 말은 암석 변종들에 사용된다고 해요. 12가지 돌 가운데 하나이고 성질은 석영과 비슷하다고 하죠. 한국으로치면 자개같은 느낌.. 

넓은 정원 마당이 있다면 하나쯤 설치해보고 싶은 썬쉘터네요. 

 

 

산타모니카 가제보 정원용이래요.

 

가제보란 우리로 따지면 정자?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이 말은 18세기에 '보다'라는 뜻의 'gaze'와 라틴어의 1인칭 미래형 접미사인 'ebo'를 붙여 만든 우스갯말이라고 해요. 왜 영화에서보면 넓은 정원에 있는 가제보 한번쯤은 보셨을 것 같아요.

 

바로 이런 형태의 건물들이죠~

 

출처 pinterest

보통은 영화속 남녀 주인공의 만남의 장소가 되기도 하고 고백을 하는 최적의 장소가 되기도 하죠!

 

저런 공간이 근처에 있다면 너무나 좋을 것 같지않나요?

 

매일매일 책 한권과 간단한 샌드위치 하나를 들고가서 자연도 만끽하고 독서도 하고 올 것 같습니다.

 

어느덧 또 여름이네요~~ 에어컨을 보니 확 실감이 됩니다. LG 휘센에서 나온 에어컨 구경해요. 

휘센 듀얼 에어콘도 있네요. 스탠드와 벽걸이를 같이 사면 2백 1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휘센타워 2 디자인이에요! 무척이나 심플하죠?

 

반찬에 필요한 양념을 다질때 정말 유용할 것 같은 멀티다지기도 있고요~

 

 

정말 유~~~명한 오랄비의 전동칫솔도 보입니다. 

호주산 보타닉 솝도 있네요. 고트밀크와 잉글리쉬로즈가 있어요. 향이 정말 너무나 좋습니다. 

 

어른들께 선물하면 정말 좋은 셀렉스 프로틴입니다. 곡물견과믹스 맛인가봐요. 가볍게 마실 수 있게 나온 제품같아요! 가격도 괜찮죠?

 

예전에 단백질 파우더 먹으면서 다이어트한다고 한동안 계속 구매했었던 보충제네요 ㅎㅎ

 

여름이면 이제 콩국수니 냉면이니 면요리를 많이 먹게되는 계절이죠? 그럴때 정말 좋을 것 같은 면기세트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불스원샷!!!  워낙 유명한 브랜드죠!!! 

저도 세탁용 세제로 퍼실 사용하고 있는데 섬유유연제를 따로 넣지않아도 괜찮아서 잘 이용하고 있어요.

크리넥스 3겹 휴지네요.

 

쿠팡에서 30롤 할인할때 가끔 만원대에 판매하는 휴지도 있긴하지만 사용시 약간의 까칠한 불편함은 있어요.

 

3겹이면 정말 부들부들 하겠군요! ㅎㅎㅎ

크리넥스 안심 키친타올도 판매하고 있고요~

커크랜드 먹는샘풀 500ml 40팩에 6천원대에요!!

 

조카들이 물을 많이 찾아서 바로 카트에 담아봅니다.

 

이탈리안 탄산수라고 하는데 24팩에 2만원대군요!

 

구경거리가 얼마나 많은지 다음 블로그에 계속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