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세상소식이 궁금해

[요즘세상은] 노브랜드 신메뉴 '페퍼로니 버거' 와 맥도날드 'THE BTS MEAL' 감상문

by 앤썬 2021. 5. 28.
728x90
반응형

 

저는 동네에 노브랜드 버거 매장이 들어온 이후로 노브랜드 버거 숨은 팬이 되었어요.

 

아주 적극적으로 햄버거를 사먹진 않지만, 버거가 생각날 땐 노브랜드를 향하죠.

 

WHY PAY
MORE?
IT'S GOOD
ENOUGH.


노브랜드의 유명한 광고 슬로건이죠!

 

왜 돈을 더 냅니까!? 이것으로도 충분합니다!

가성비 갑의 느낌이 절로 들게하는 마법같은 문구 같습니다.

 

그런데! 바로 이번 달 5월 20일 신세계푸드가 페퍼로니를 넣은 신메뉴 '페퍼로니 버거' 2종을 출시했다고 하네요.

 

 

페퍼로니 버거라니!!

페퍼로니는 향신료 맛이 더해진 미국식 살라미로 주로 피자에 올라가는 토핑이죠!

매콤하면서 짭짤한 맛으로 확실한 매니아층은 정말 좋아하더군요. 그 중 한 사람이 제 가장 측근입니다. 허허

신세계푸드에서는 버맥 안주로 즐길 수 있는 맛의 햄버거를 고려하여 페퍼로니 버거 2종을 출시했다고 하네요!

그 중 페퍼로니 버거를 맛보겠습니다!


비쥬얼이 그럴듯 하죠! 페퍼로니가 바로 보입니다.

매콤한 맛이 있긴한데 페퍼로니 맛이 특별히 잘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약간 매운 불고기버거 맛 같기도 하고요 ㅎㅎ

원래 노브랜드 버거를 좋아했던 저로서는 이번 페퍼로니 버거는 약간 갸우뚱 갸우뚱.

노브랜드버거는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가맹점 문의가 끊임없다고 해요.

현재기준으로 신세계푸드에서는 노브랜드버거 직영점 52곳, 가맹점 48곳을 운영중이라고 하네요.

주요 햄버거 브랜드 중 소비자 선호도 1위를 달리고 있는 곳이 바로 노브랜드 버거라고 하니.. 요즘 노브랜드 버거 대세긴 대세인가봐요! ㅎㅎ


노브랜드 인스타 출처


참, 지금 노브랜드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런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SNS을 활발하게 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기회를 노려보세요~!

 

 

또!

 

오늘 5월 27일, 맥도날드에서 전세계적으로 선보이는 THE BTS 세트 메뉴를 판매 시작했다고 해요.

 

이미 미국, 캐나다, 브라질에서는 어제 26일부터 판매가 시작되었다고 하죠.

저는 BTS의 두터운 팬은 아니지만, BTS의 멋진 노래들과 그들의 해외에서의 멋진 활동에 정말 더할 나위 없는 찬사를 아낌없이 보내는 한국인 중 한명입니다.

전세계 많은 외국 친구들이 BTS의 노래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하더라고요. 이 어찌 뿌듯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잘 먹지도 않는 맥너겟이 10개나 있는 BTS 세트 메뉴를 시켜보았답니다. ㅎㅎ

바로 이렇게~~~

패키징이 넘나 예쁜 보라색이에요.


이 보라색은 '보라해'라는 BTS와 팬들의 애칭에서 나왔는데, 2016년 11월 방탄소년단의 팬미팅에서 감동을 받은 방탄소년단이 '보라해'라고 한 뒤, 유행어가 되었다고 해요.


무엇보다 대단한 건!


한글로 '스위트 칠리 소스' 그리고 '케이준 소스' 또 '보라해'가 적힌 패키지 그대로 전세계 50여개국에 이 BTS 세트 메뉴가 판매될 것 이라는 점이죠!

 

 


그리고 무엇보다 맥도날드가 유명 인사와 전 세계로 판매되는 메뉴에 협업을 한 것은 BTS 방탄소년단이 세계 최초라고 해요. 미국에서만 판매되는 제품에 한하여 협업을 한 적은 있어도 말이죠!

한마디로...짱이다..!!!


너무 뿌듯하고 기부니가 좋아서 그런지 맥너겟도 딥핑소스에 푹 찍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 개인적 입맛으로는 케이준 소스가 맥너겟과 더 맛있게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BTS! 앞으로도 흥해라~~~!!

 



♥~따뜻한 공감 하나, 댓글 하나에 글쓴이볶으러 갑니다~

 

 

 

벌교맛집☆ 태백산맥 꼬막맛집에서 꼬막세상에 푹 빠져보아요~

저희는 이제 보성으로 향해요. 보성 녹차밭으로 가는 길에 점심을 벌교에서 먹기로 했는데, 글쎄 원래 가려고 했던 벌교 식당이 문을 닫았네요. 그래서 벌교 꼬막거리 주변을 탐색하다 감이 이

andssun.tistory.com

 

여수여행☆ - 여수 아라메르 복층펜션과 차박 가능한 장등 해수욕장

여행에서 숙소의 중요성은 참 두말하면 잔소리일 것 같아요. 노곤한 여행길에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줄 숙소에서 충분한 양질의 수면과 휴식은 그만큼 여행의 만족도도 더욱 올려줄테니 말이죠.

andssun.tistory.com

 

보성여행☆ 꼭 한번 오고싶었던 보성 녹차밭 대한다원 방문기~

보성 벌교 태백산맥 꼬막 맛집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은뒤 저희는 드뎌 보성 녹차밭으로 향했어요. 늘 텔레비젼 속 드라마나 광고를 통해서만 접했던 보성 녹차밭! 언젠간 꼭 가봐야지 가봐야지

andssun.tistory.com

 

드뎌 영접한 강릉 툇마루 흑임자 '툇마루 커피' 후기 - 한시간 넘게 줄서서 마시는 시간커피

작년에 강릉에 왔을때 마실려다 포기했던 커피 툇마루. 이번에 도전했다. 점심먹고 오후 3시쯤이라 지금가면 줄이 없겠다 생각들었다. 그러나 아서라... 역시 대략 20명 넘게 줄이 서있었다. 햇볕

andssun.tistory.com

 

먹어본 자만이 아는 국내산 돼지뼈 해장국집  '화곡사거리 전주 뼈해장국'

제가 이 집을 안지가 아마도 몇년은 되었지않나 싶어요. 환절기나 얼큰한 국물에 담백한 고기가 생각날 때 또는 고기보충이 필요하거나 감기기운이 느껴질 때, 한 두번씩 찾았던 집인데 정말 자

andss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