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일상이야기

[일산 백석점] 코스트코(Costco)에서 아이쇼핑 후 푸드코트로 향하기!

by 앤썬 2021. 7. 16.
728x90
반응형

 

이케아를 다녀오는 길에 복실곰돌이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커와 치즈피자를 살짝 맛보았었는데요. 

이케아에서 미트볼에 폴드포크버거에 김치볶음밥에 이어 딸기치즈케익과 초콜릿 크런치 케익을 먹고서도 배엔 언제나 추가 공간이 생기나봅니다 ㅋㅋㅋ

 

 

무더위를 피해 이케아 광명점으로 스웨덴식 미트볼 먹으러가기~

와~~~ 요즘 너무 더워요. 밤에도 계속 이어지는 열대야때문에 밤잠 설치게 되네요. 다들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 저희는 더위도 피하고 아이쇼핑도 하면서 배도 채울 생각에 이케아를 방문했어요.

andssun.tistory.com

 

어찌나 맛있던지 또 생각나서 지난 일요일엔 일산 백석점의 코스트코를 찾아갔어요.

 

 

주말이었던 까닭에 줄이 길게 있었지만, 질서정연하게 매장안으로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저희는 코스트코 회원은 아닌데, 코스트코 푸드코트는 회원이 아니어도 구매가 가능해요. 

 

 

일산 백석점 코스트코안에 입성했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 2층으로 내려갑니다. 

 

 

 

피부관련 영양제가 눈에 띄었어요. 

 

어린 슈퍼 콜라겐이라니 먹으면 효과가 있을지 궁금해져요.

 

 

 

종근당의 유명한 락토핏이네요. 이렇게 대형 락토핏은 코스트코를 와야 구경을 할 수 있는군요! ㅎㅎ

 

 

 

스타벅스 커피도 팔고요~

 

 

커크랜드의 10종 냄비 세트인가봐요. 스테인리스 제품으로 괜찮아보입니다.

 

원래 목적인 불고기 베이커와 치즈 피자 생각은 잠시 뒤로하고 잠깐 코스트코 구경에 빠집니다. 

 

견물생심인지라 물건을 보니 사고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ㅎㅎ

 

 

 

부엌 가위 2종이에요!  다용도 가위랑 육류용 가위 세트라서 유용하게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 많이들 광고하는 브리타예요!

 

휴대용 정수기통으로 수돗물을 안 끓이고 그냥 마시고 외국에서는 많이들 사용하더라고요.

 

한국은 정수기 렌탈 시스템이 잘되어있어서 브리타의 유용성이 그리 많이 있을 것 같진않지만, 그래도 하나 구비해두면 휴대용으로는 괜찮을 것 같아요. 

 

반응형

 

 

오!! 제가 좋아하는 지구본이에요!

 

지구본 돌려보며 전세계 곳곳을 누비며 구경하는 상상 어렸을 때 참 많이 했었는데요 ㅎㅎ

 

특히 밤에 불을 켜두면 정말 이쁠 것 같죠? 

 

 

 

유세린 제품도 보이네요.

 

 

단백질 파우더 건강 보조식품도 있어요.  

 

 

 

필터가 함께있는 샤워기 패키지 제품도 보이네요. 

 

 

드릴이나 드라이버로 유명한 보쉬제품이에요. 가정에 하나정도 구비해놓고 있으면 유용하겠지요~~! 정말 탐나는 제품입니다 ㅎㅎ

 

 

 

충전해머드릴도 있네요.

 

 

 

변기 살균 세정기인가봐요. 

 

 

 

오~~~ 작업용 장갑이에요. 손은 정말 안전하게 보호해줄 것 같은 두터운 장갑입니다. 

 

 

 

우왕~~예쁘게 모양을 내서 아이들 간식 만들어주기 딱 좋을 것 같은 제품이네요. 

 

그나저나 푸드코트는 어딨지하고 찾는데 알고봤더니 지하 1층에 있더라고요 ㅎㅎ

 

 

다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 1층으로 뿜뿜 올라갑니다~

 

 

콤부차는 한번도 안 마셔봤는데 어떨지 궁금해져요.

 

지하 1층에 왔어요.

 

올라오자마자 눈앞에는 먹거리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전 이 샐러드에 눈길이 마구 갔어요. 건강하게 냠냠 한그릇 다 비우고 싶네요!

 

 

오.. 새우 시트러스 샐러드도 맛있을 것 같아요..ㅠㅠㅠ

 

 

와우.. 안심스테이크 비쥬얼이 장난이 아니죠?

 

 

망고스틴도 보이네요!!

 

 

가성비 끝판왕인 코스트코 치즈케익이요...먹고싶어요.

 

 

커스타드 필링이 마구 들어있는 크라샹~~!! 한 입 베어물고 커피 마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맛은 별로 기대가 되지않지만 아이들 생일에 이 케익 하나 사놓으면 생일상이 엄청 화려해질 것 같은 느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죠?

 

 

 

마블브레드!! 이것도 먹고싶어지네요..ㅠ

 

 

우왕.. 대형 쿠키들이 가득가득!!!! 간식으로 먹으면 기운이 뿜뿜 날 것 같은 달달 쿠키!

 

 

크랜베리 머핀 정말 맛있게 보여요...ㅠㅠㅠ

 

우와 제가 좋아하는 엄마손 파이인 팔미에예요~~!!!

 

 

홈플러스에서도 봤던 오이스터 베이 쇼비뇽 블랑이네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스타우트 맥주인데 가격이 워후!

 

 

눈으로 이미 배를 채운 것 같아요. 

 

하지만, 코스트코를 온 우리의 목적 달성을 위해 드디어 푸드코트를 찾았습니다!!

 

전부 다 주문하고 싶은 메뉴들!!! 

 

과연 무엇을 골라 먹어야 좋을까요~~다음 포스팅에 계속할께요~~~~

 

 

 

고창여행☆ 동호해수욕장 갯벌에서 동죽조개캐기 체험~

짠! 이곳은 어디? 바로 고창 동호해수욕장입니다~~ 저희는 조개캐기 체험을 하기위해 동호해수욕장에 왔어요. 이번 여행의 최대 하이라이트라고도 할 수 있죠. 오기전부터 갯벌에서 낙지잡고 조

andssun.tistory.com

 

여수여행☆ 경건하고 겸손한 마음이 이끄는 신비한 향일암.. 그 곳으로 가는 길(2)

향일암 일주문을 지나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긴 의자가 보였어요. 온통 초록빛에 둘러쌓인 이 오르막 길에 편안한 안식처같은 그 곳에 잠시 앉아 숨을 고릅니다. 문득 이 길에 그 얼마나 많은 사

andssun.tistory.com

 

보성여행☆ 꼭 한번 오고싶었던 보성 녹차밭 대한다원 방문기~

보성 벌교 태백산맥 꼬막 맛집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은뒤 저희는 드뎌 보성 녹차밭으로 향했어요. 늘 텔레비젼 속 드라마나 광고를 통해서만 접했던 보성 녹차밭! 언젠간 꼭 가봐야지 가봐야지

andss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