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일상이야기

[화곡역] 백록당한의원에서 허리통증치료/ 김희라 왕돈까스/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몰 나이키/ 공차/위쓰림에는 양배추즙, 몸보신흑염소즙

by 앤썬 2024. 3. 13.
728x90
반응형

몇년전에 허리를 삐끗한 이후로 틈만나면 허리가 말썽을 부립니다.

특히 낮은 부엌 싱크대가 한 몫을 하는 것 같아요. 어정쩡하게 구부정한 자세로 설거지를 하다보니 허리에 무리가 오는건지.. 마침 화곡역에 볼 일이 있어 가는 김에 근처 한의원을 들렸어요.

 

원래 다니는 한의원이 있긴한데 새로운 한의원도 한번 가고싶어서 도전해봤어요. 요즘 어느 한의원을 가나 다들 실력좋은 한의사님들이 계시니 마음 놓고 가는 편입니다. 저는 한의원에 들어가면 나는 그 한약향을 너무나 좋아하기도 해서 병원보다는 한의원을 더욱 선호하는 편입니다. 화곡역 근처에 있는 백록당 한의원을 가니 한의사님이 굉장히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셨어요. 임신 준비를 하는 중이라 말씀드리니 허리통증 외에 임신을 위한 추가적인 도움말도 곁들여 주시네요. 뜨끈뜨끈 한의원에서 한시간 치료받으며 누워있다보면 잠이 솔솔 너무 잘 옵니다.

근데 허리통증에는 운동밖에 답이 없다고 해요. 사실 운동을 한동안 소홀히했던지라.. 이번에 더욱 운동의 강한 필요성을 정말 말뿐이 아닌 뼛속깊이 느끼고 반성했어요 ㅋㅋㅋ 허리아플때 재채기 하면 허리통증이 얼마나 심하게 오는지 안 겪어보신 분이면 절대 모름!!! 그리고 장시간 차로 이동은 정말 두려움 그 자체이지요.. 허리라인이 S자로 되어야 디스크에서 안전한데 저번에 정형외과가서 사진을 찍으니 디스크 조심해야한다고 하시더라고요..허걱

어서 운동합시다!!!

한의원에서 허리 부항도 받고 침도 맞고 한시간 넉넉히 치료받고 나와 근처에 있는 돈까스집에 갔어요. 굉장히 오래전부터 있던 돈까스집이에요. 들어가자마자 스프랑 반찬차림을 해주십니다. 부드러운 스프먹으면 속을 달래기~

저는 왕돈까스, 남편은 함박스텍 주문합니다.

왕돈까스 납시요~~~

함박스텍 납시요~~~

왕돈까스와 함박스텍의 사이드메뉴 차이는 없어요. 고기만 튼실하다면 그정도는 문제가 아니죠!

우선 돈까스부터 보실까요~~~? 튀김옷보다 고기가 그래도 튼실하게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왕돈까스 맛집인데 돈까스 고기가 이정도는 들어가 있어야 좋죠!!

이제 함박스텍도 먹어볼까요~~~? 돈까스랑 함박스텍이랑 소스가 약간 다른 맛인 것 같았어요. 고기가 튼실해서 나쁘진 않았는데 사이드반찬이나 다른 부분에서 뭔가 하나 특별한게 있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하는 약간의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계속 돈까스 먹다보니 느끼해져서 고추를 안 먹을 수가 없네요!! 반찬으로 나온 고추 신의 한수~~

점심까지 먹고 이제 한동안 미뤄뒀던 운동화를 구입하러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왔어요. 때마침 나이키 할인기간이라서 오늘 제대로 한번 운동화 사야지~하고 왔지요. 예상대로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매장 사진을 찍을 타이밍을 놓치고 디자인 이쁘길래 겨우 찍은 한 장이 있네요~ 나이키 덩크 하이 넘 색깔 예쁘죠?

물론 이 신발을 사진 않았어요 ㅎㅎ 평소에 신고다닐 무난한 블랙으로 남편 운동화 득템!

역시 쇼핑 하다보면 금방 지치게 되는 것 같아요. 에너지 업!해줄 공차 한잔씩~~저는 우롱티에 코코넛 그리고 밀크폼을 넣어서 선택했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남편은 블랙 밀크티!!! 달달하게 시럽을 넣으셨네요.

집에 와서 구입한 나이키 신발을 착용해봅니다. 영수증 어디로 도망갔는지 모르겠지만, 할인행사때문에 진짜 가성비 있게 구매했어요. 명절즈음에 가면 할인 대박~~~ 올 추석에도 한번 노려봐야겠어요.

그나저나 야식을 틈틈히 해서 그런가.. 언젠가부터 위쓰림이 있어서 안되겠다싶어 양배추즙을 구입했습니다. 물론 내돈내산!! 요즘은 하도 제품 지원받은후에 리뷰 포스팅이 많아서 그런지 내돈내산이라고 안 밝히면 오해받기 싶다하더라고요. 광고해달라고 그런 제품 지원 한번이라도 요청 와주면 넘 신기하고 좋겠네요 ㅋㅋ 여튼~~ 위가 안 좋으신 분들 계시면 양배추즙 사드세요. 그냥 생양배추를 삶아서 드셔도 좋고 생으로 먹어도 전 좋더라고요. 사실 이번에 먹기전에 또 다른 양배추즙 사서 먹었는데 확실히 위쓰림이 없어졌어요. 위가 약하신 분들 주저마시고 양배추나 양배추즙 찐추천합니다. 

이 아이는 집안 어르신께 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선물해드린 흑염소즙이에요. 저는 한포 먹어봤는데 그냥저냥 한약맛?이 나요. 재료명을 보니 흑염소즙 외에도 다양한 한약 성분이 들어가더라고요. 흑염소즙 파는 곳을 다양하게 비교해보고 여기 구입해봤는데 보니까 흑염소고기 30%정도에 정제수가 50%정도 들어가고 나머지는 한방재료들이 들어가 다같이 끓여내는 방법인 것 같아요. 내가 먹거나 가족을 먹을 건강식품이라서 정말 신중하게 보게 되더라고요. 임신준비를 위해서도 한두번 먹으면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이 제품 먹어보고 다른 제품도 한번 먹어봐야 그 차이를 알게되겠죠!

그럼 일상의 소소한 포스팅은 다음에도 계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