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베이커리♡/달달구리가 땡길땐 카페로

[목동, 등촌] 편안하고 조용한 구도카페에서 독서하기~

by 앤썬 2022. 8. 26.
728x90
반응형

 

동네에 새로 생긴 카페를 발견하게되면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 없죠. 

 

더군다나 인테리어까지 내 취향이면~~~? 완전 최고죠!

그래서 알게된 구도카페!

 

분위기 좋죠?

 

우연히 근처를 지나다가 발견했어요~~~ 작은 골목안에 있어서 눈에 잘 띄지않아요.

 

위치는~~~ 바로 아래에 있답니다.

 

구도카페

 

주소: 서울 강서구 등촌로 35길 121 1,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전화번호: 02-6348-2460

주차공간: 최대 3대

 

 

구도카페는 직접 로스팅하고 핸드드립하는 카페예요!!

 

커피맛이 점점 더 궁금해지는 카페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보실까요?

 

 

들어가는 입구의 문고리가 참 특이하고 재밌어서 사진에 담았어요 ㅎㅎ

 

저는 인사동 한방찻집을 넘 좋아하는데 마치 그런 컨셉 카페라서 너무 좋습니다.

 

 

와~~~ 여긴 갤러리인가요?

 

동양화 그림이며 자기며 오래된 물건들이 장식품으로 카페안을 채우고 있습니다.

 

우선 1층 한켠에 자리를 잡아보고~~~ 카페를 천천히 둘러봅니다.

 

 

창가에는 이렇게 다양하고 신기한 소품들이 많아요. 여행하면서 수집한 소품인지 궁금해지네요~~

 

 

이제 차를 주문해볼까요~~~

 

카운터도 범상치않죠?

 

 

이렇게 다양하고 예쁜 잔들도 많이 있어요.

 

뭔가 소장하고싶은 욕구가 생기는 잔들이네요 ㅎㅎ

 

 

핸드드립 커피와 드립백 그리고 구도카페 차도 이렇게 판매를 하고있네요.

 

저는 아인슈페너를 주문하고 복실님은 구도밀크커피를 주문했어요~

 

2층에도 좌석이 있어서 주문후에 2층으로 올라가 기다립니다.

 

 

2층도 분위기가 참 좋죠?

 

차분한 느낌이 들어서 독서하면서 차 한잔 하기에 정말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2층에 자리잡았어요.

 

1층이 훤히 보이는 자리예요.

 

공간이 넓직해서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이윽고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왼쪽이 구도밀크커피, 오른쪽이 아인슈페너예요.

 

 

반응형

 

작은 쿠키도 같이 놓아주셨네요 ㅎㅎ

 

 

클로즈샷~~~~

 

 

넘나 이쁘죠?

 

커피향과 맛이 아주 깊어요. 만족스럽습니다.

 

 

이건 구름홍차예요.

 

찻잔도 깔맞춤으로 해주신거 넘 좋아요~~~

 

 

카페 1층 외부로 나오면 이런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다른 날 왔을때는 날씨도 선선하고 하여 이 곳에 앉아서 음료를 마셨어요~

 

 

요즘처럼 바람 선선하고 좋을때 앉아서 오손도손 얘기하기 딱 좋겠죠?  :)

 

 

단양으로 힐링 여행가기~ (숲요정이 살 것 같은 단양 가곡헌펜션 오두막)

한번쯤 여행가보고 싶었던 곳, 단양! 하지만 딱히 단양을 가야지~해던 계획은 없었는데 하루 여행을 가게되었어요. 요즘 저는 결혼식장을 알아보고 있거든요. 서울에서보다는 지방쪽 스몰웨딩

andssun.tistory.com

 

☆단양여행☆ 단양팔경~추사 김정희도 반한 단양 사인암 보러오세요~

단양 구경시장을 들렀다가 서울에 올라가기전 사인암을 구경가기로 했어요. 시간이 많지않기에 올라가는 길목에 있는 관광지를 찾다가 사인암을 택했죠. 사인암 근처에 도착하니 벌써 저 멀리

andssun.tistory.com

 

이태원에 있는 포린 푸드 마트(Foreign Food Mart)로 외국 식품 구경 가요~

지난번 이태원에 케밥을 사먹으러 다녀오는 길에 들렸던 포린 푸드 마트에요. 이태원 케밥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를 클릭해주세요~ 이태원 미스터 양고기 케밥 픽업과 터키에 대해 수박겉핥기 지

andss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