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베이커리♡/내가 찾은 찐맛집 소개

[김포시 장기동] 트렌디한 베트남국수 꾸아QUA에서 점심식사/ 김포 장기동 맛집

by 앤썬 2024. 1. 16.
728x90
반응형

주중 김포 뉴고려병원에서 외래 진료를 마치고 근처 맛집 검색을 하다가 이렇게 추운 날 뜨끈한 국물 음식이 먹고싶어 찾은 베트남 음식점 꾸아 QUA예요!

트렌디한 외관이 눈에 탁 뜨이면서 느낌이 팍팍 오지유?

평일 점심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더라고요!!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다행히 식사를 마치고 떠나는 팀이 계셔서 창가쪽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식사하러 올 때, 주차자리 찾는 것 때문에 엄청 걱정했는데 꾸아 1층 주변으로 이렇게 차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운이 좋다면 주차자리도 편하게 잡을 수 있답니다!

베트남 음식 먹을때 필수 양념!!! 칠리소스 없으면 앙대요!

주문은 테이블에 놓인 미니 키오스크를 통해 메뉴를 고르고 결제하고 일사천리로 선택합니다.

메뉴판을 받는 것보다 자리에 앉아 키오스크로 주문하니까 훨씬 편하고 좋습니다.

분짜와 고기듬뿍쌀국수를 주문했어요! 꾸아는 프랜차이즈라 그런지 가격대가 조금 있습니다.

고기듬뿍쌀국수가 나왔습니다~!!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고기도 가득가득.

정말 말 그대로 고기듬뿍쌀국수네요!

한그릇 먹고나면 배가 정말 부를 것 같죠?

베트남 국수 먹을때 없어서는 안되는 양파절임이에요!!! 느끼한 맛을 확 잡아주고 정말 최고죠!

그리고 저는 고수를 무척이나 좋아해서 한접시도 다 먹을 수 있는데요. 꾸아 갔을때 식당에 손님도 너무 많고 직원분들이 워낙 바쁘셔서 고수 달라는 말을 못 드렸네요. 

귀여운 꾸아의 개인 그릇과 수저 젓가락.

이제 한젓가락 떠서 먹어보겠습니다~~~ 튼실한 고기랑 쌀국수랑 같이 한입에 가득 담아보겠어요.

두 번 더 먹고요~

고기 종류가 두가지가 한 그릇에 담겨있는 것 같아요!!! 고기 많아서 너무 좋다아~~~!!!

반응형

계속 냠냠 먹습니다.

이제 분짜타임!!!!

원래 국수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작년에 베트남 여행을 다녀오고 베트남 국수를 너무나 좋아하게 됐어요. 특히 분짜도 너무 맛있고 반미!!!는 정말 최고최고! 베트남에서 먹으면 정말 가성비 갑에 음식도 너무 맛있어서 좋은데 한국에서는 비싼값 하시는 베트남 음식.. 아쉽습니다 ㅎㅎ 반쎄오도 너무 맛있어요!

두고두고 자랑하고픈 베트남 여행기 아래 클릭해서 읽어보세요~~나트랑에서 먹었던 반미 정말 최고였습니다!!! 또 가게되면 두번 세번 사먹을려고요!

 

[베트남 나트랑] 나트랑마사지/ 감동의 수스파마사지/ 나트랑 시내산책/ 나트랑 롯데마트 냐짱골

나트랑에 와서 가장 기대를 한건 무엇보다도 마사지예요! 한국에서는 꿈꿀수도 없는 가격의 마사지!! 첫째도 마사지 둘째도 마사지... 진짜 1일 1마사지 받겠다 다짐하고 왔답니다!!! 리게일리어

andssun.tistory.com

 

[베트남 나트랑] 나짱 롯데마트 쇼핑/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체크인/ 아미아나 리조트 객실구

오늘은 리게일리어 골드 호텔은 체크아웃하고 새로운 리조트로 옮기는 날이에요~ 바로 아미아나 리조트로 가는 날! 하지만 이 곳은 나트랑 시내에서도 한참 떨어져있고 리조트 주변에 따로 나

andssun.tistory.com

 

[베트남 나트랑] 햇빛가득 아름다운 아미아나리조트 풀빌라 아침풍경/ 5성급 리조트 조식뷔페

드디어 아미아나리조트 조식 뷔페 후기를 올리게 됐네요!! 베트남의 아침은 7시 이후부터 해가 뜨거워지기 때문에 더욱 일찍 일어나야 아침 산책을 즐길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새벽 5시부

andssun.tistory.com

 

[베트남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최고 신났던 물고기 스노쿨링 프라이빗 비치/ 아이들 가족들

조식 뷔페로 배도 든든히 채웠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물놀이를 가볼까요? 첫날에는 놀 시간이 얼마 없어서 애매했었는데 오늘은 정말 하루종일 스노쿨링과 물놀이를 할 계획이지요. 프라이빗 비

andssun.tistory.com

분짜 소스도 나오고요~

두 메뉴만 시켰는데 한 상 가득하죠?

 

분짜 비쥬얼 다시 한번 감상하고 본격적으로 먹겠어요.

분짜소스에 고기 담그고 위에 살짝 칠리소스 발라서 이제 먹겠습니다~

그 뒤부터는 정말 소리소문없이 진짜 깔끔하게 해치웠던 것 같아요! ㅋㅋㅋ 가격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음식이 부실하면 어떻하지하고 잠시 고민했던 시간은 안녕~ 가격 대비 튼실한 내용과 콸리티에 고개를 끄덕이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지인들에게도 강추가고 싶은 베트남 음식 맛집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마신 스타벅스 차중 정말 괜찮았던 루비뱅쇼!!!

안그래도 얼마전에 뱅쇼 만드는 내용을 실은 포스팅도 썼었는데 스타벅스에 크리스마스 전후하여 턱하니 뱅쇼메뉴가 있더라고요! 커피보다는 차를 선호하는 편인데 뱅쇼는 몸에도 좋기에 후딱 주문해보았지요!

맛도 정말 아주 많이 괜찮았다는!!!!! 어릴때 마시던 분홍색 액체약 같은 맛도 약간 나면서 ㅋㅋㅋㅋ  마시면 뭔가 감기가 나갈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맛이었어요. 

스타벅스에 왔다면 책 한권 쯤은 펼쳐보고 가야 직성이 풀리지 않겠습니까~~~차와 함께 독서타임 너무나 좋죠.

근데 어느새 책보다 더 좋은게 나타났다면!!!! 우선 그것에 집중할 수 밖에 없겠죠?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케이크를 대충 한번씩은 맛 보았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질리지 않고 무난한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깔끔한 생크림이 입안에서 샤르르 녹아요. 뱅쇼랑 찰떡!!

스타벅스 올해가 청룡의 해라 그런지 최근에 푸른 용 컨셉의 케이크도 나왔더라고요! 케이크 이름만 들었을땐 마치 중세시대 드래곤 판타지 느낌도 나네요. ㅎㅎ 모두들 2024년 해피해피하게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