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베이커리♡/내가 찾은 찐맛집 소개

[경기도 과천] 기운없는 날엔 팔팔낙지에서 팔팔한 낙지먹고 한스카페에 가서 야외힐링해요~

by 앤썬 2023. 3. 26.
728x90
반응형

 

친구부부와 커플 모임으로 간 과천의 맛집 팔팔낙지입니다.

 

저희는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이번에도 매콤하면서 건강한 음식 맛집을 찾았는데 정말 생각대로 너무나 괜찮았던 맛집이라 소개하고 싶었답니다~~

 

낙지는 힘없는 소도 벌떡 일어나게 할만큼 보양에 아주 좋다고하죠?

 

식당 이름만큼이나 궁금한 낙지볶음 먹으러 가볼까요~~?

 

팔팔낙지 본점

 

주소: 경기 과천시 관악산길 32 (지번주소: 관문동 99)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전화번호: 02-507-5988

주차공간: 여유

 

10월달에 방문했는데 전혀 춥지않고 따뜻했던 날씨였어요.

 

팔팔낙지 본점은 과천초등학교 바로 맞은 편에 있는데 이렇게 마당도 넓직하고 주차를 여유있게 할 공간이 식당 밖에 있답니다. 차를 끌고 오는 경우는 정말 주차공간이 너무나 중요하죠.

 

식당 마당에서 바라본 대문 배경이에요.

 

친구부부가 이미 도착해있는지라 발걸음을 서둘러 움직입니다.

 

 

낙지볶음과 낙지해물파전을 이미 주문해놓아 저희가 도착할때즈음에는 음식이 금방 나왔답니다.

 

기본 반찬도 샐러드, 콩나물, 연두부 등등 입맛을 깔끔하게 해줄 찬들이에요.

 

반응형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이는 낙지해물파전을 다시 한번 클로즈업 촬영하고 어서 식사를 서두릅니다.

 

그리고 나온 낙지볶음!!!!

 

보기보다 양이 상당히 많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와 부추도 들어있고 낙지가 탱글탱글하니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양념은 상당히 매운 편에 속하더라고요.

 

그래도 정말 맛있는 매운 맛으로 밥에 쓱쓱 비벼서 먹습니다.

 

 

정말 사진이 먹음직스럽게 나오지 않았나요?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게 점심을 마치고 식당 앞마당에 가서 소화도 시킬겸 휴식을 하러 나갔답니다.

 

 

식당에 있는 시원한 매실차를 가지고나와 이렇게 한잔씩~~!!

 

식사하고나서 매실차 한잔이 소화에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매실차를 마시고 미리 알아봐둔 카페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과천 한스카페에 왔어요~!!

 

인테리어도 정말 예쁘고 특히 케익이 맛있다고해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도착합니다. 

 

한스카페도 근처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말만 아니라면 전혀 복잡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저희는 주말에 갔는데도 주차 자리가 있어서 참 좋았어요.

 

 

무엇부터 케익과 디저트류에 푹 빠져 사진찍기에 바쁩니다.

 

이것도 맛있겠다.. 저것도 맛있겠다.. 살찌는 소리가 들리네요.

 

넘나 예쁜 한스카페죠?

 

공간도 실내와 실외가 있어서 정말 여유롭게 자리를 잡을 수 있어요.

 

저희가 간 날은 주말인데다 날씨가 야외활동하기에 너무나 적당히 쾌적해서 야외 자리가 거의 찼더라고요.

 

우선 가능한 자리를 잡아두고 주문부터 하기로 했습니다.

한스카페는 실외를 운영해서 그런지 음료 가격이 절대 가성비는 아니랍니다 ㅎㅎ

 

근데 과천쪽 식당이나 카페들이 가격이 상당히 비싼 편이긴 하더라고요.

 

저를 뺀 나머지 분들은 시원한 커피음료를 고르고 저는 석류음료를 골랐어요.

 

한스카페 실외입니다~~!

 

너무나 좋죠?

 

한켠엔 이렇게 예쁜 장미며 꽃들이 피어있고 저기 조금 멀리에는 멋진 나무들도 있어서 늦은 오후 마음을 편안하게 힐링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더라고요.

 

 

곳곳 자리가 만석이었답니다.

 

아이들과 와도 참 좋을 것 같았어요.

 

주문한 케이크와 음료가 나왔어요~~!!

 

한스케이크에 기대가 넘 컸는데 기대이상은 아닌 것 같긴했답니다.

 

그래도 적당히 맛있는 케이크!!!

 

여긴 야외 힐링 분위기가 한 몫을 해서 음료와 케이크의 맛이 더 업그레이드되는 느낌이에요.

 

친구부부와 즐거운 시간 넘 좋았어요~

 

분위기있는 동네카페 - 무드오더로 초대합니다~♡

여러번 지나가다가 아.. 이 카페 꼭한번 와봐야지 했던 무드오더! 저녁시간의 무드오더는 바로 이런 분위기예요. 창가에 커플 또는 친구 둘이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그림이 그려지지않

andssun.tistory.com

 

서울 남산으로 가을 트래킹하기~ 피톤치드 가득한 남산 산책~

그동안의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리는 듯 지난 주말은 날씨가 너무나 환상적일만큼 화창했어요. 습기를 가득 머금고 있던 공기는 어느새 선선한 바람을 실어다주고 온몸에 땀을 쭉 낼만큼 찜통

andssun.tistory.com

 

뷰카페로 유명한 행주산성 프로메나드에서 주말 힐링하기~

어느새 벌써 2022년 봄이 되었다니 정말 시간 참 빠르네요~ 한동안 블로그에 포스팅을 멈췄었던지라 갑자기 지나간 시간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ㅎㅎ 굵직한 일들도 지나가고 드디어 벚꽃

andss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