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카페, 베이커리♡

[신정동] 즉석떡볶이가 생각날땐 진미 즉석해물야채떡볶이에서 먹어요

by 앤썬 2022. 1. 18.
728x90
반응형

 

2022년 임인년(壬寅年)이 된 이후로 처음 쓰는 포스팅이네요.

 

임인년은 육십간지 중 39번째에 해당하는 해로 '검은 호랑이의 해'라고 해요!

 

 

육십간지는 중국과 우리나라의 고대 역법에서 일상적으로 사용되었던 주기를 말하지요. 

 

천간에 해당하는 10간과 지지에 해당하는 12지로 이뤄졌는데 이는 12동물을 의미합니다.

 

천간은 그대로두고 12지가 5번을 돌면 바로 예순가지의 조합이 되는데 천간의 갑자에서 시작해서 다시 갑자로 돌아오기까지가 우리가 흔히 말하는 환갑이 됩니다.

 

 

호랑이의 해라 그런지 올해는 호랑이 힘이 솓아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저는 벌써부터 올해 공휴일은 언제인가가 가장 궁금해져요 ㅋㅋ 

 

쉬는 날은 많으면 많을수록 너무 좋잖아요! 

 

 

또, 올해에는 설날이 2월 1일에 있어요. 

 

그리고 이어 3월 9일(수)에는 바로 제 20대 대통령 선거가 있답니다. 

 

또, 6월 1일엔 전국동시 지방선거가 이어 6월 6일은 바로 현충일이에요!

 

 

그나저나 이런 기쁨도 잠시 저는 얼마전에 발목 부상을 입었어요 ㅠㅠ

 

바로 앞 턱을 못보고 그만 아이쿵! 오른쪽 발목이 꺾이면서 접질렀지 뭐예요.... 

 

그러면서 엉덩방아를 쿵!!

 

후다닥 자리에서 털고 일어났는데 발목에 힘이 축 빠져있어서 절뚝절뚝 거렸답니다.

 

당일엔 시간도 늦어 파스만 붙이고 잤는데 아침에 보니 퉁퉁 부어올라서 후다닥 홍익병원으로 갔어요.

 

 

이른 오전인데도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정형외과는 홍익병원 본관에서 진료가 가능합니다. 신관에서 접수는 해주더라구요.

 

담당의사선생님을 만나고 초음파, X-ray, CT까지 촬영한 끝에 다행히 인대쪽만 약간의 파열이 있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집에서 약 잘 먹고 파스 잘 붙이고 찜질 잘 해주고 슬슬 운동해주면 된다고 하셔서 안심했죠.

그리고는 영양분 섭취를 위해 동네 즉석떡볶이집에 갔어요 ㅋㅋㅋ

 

아플땐 잘 먹어야 낫죠!!

 

 

진미 즉석해물야채떡볶이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로19길 6(지번 신정동 993-6)

영업시간: 매일 09:30-22:30

전화번호: 02-2645-5222

주차: 힘듬

 

 

 

저희는 해물 밀떡볶이 소자를 주문했어요.

 

두분 사장님께서 운영하시는 것 같았는데 두 분 모두 어찌나 친절함을 무장하고 계시던지요.

 

마치 이모집에 놀러와서 떡볶이를 먹는 느낌이었답니다 ㅎㅎ

 

 

해물 밀 떡볶이 소자가 나왔어요!!

 

 

즉석떡볶이는 떡볶이부터 먹는거 아니래요~~!! 다들 아셨어요? 전 몰랐다는 ㅋㅋㅋ

 

우선 오뎅하고 쫄면을 먼저 먹고 양념이 떡에 푹 스며들면 그때 떡을 먹는 순서라고 해요~!

 

 

보글보글 떡볶이가 끓고있어요~~~

 

이 순간은 힐링 그 자체예요.

 

말랑말랑 매콤한 떡을 얼른 집어 먹고싶어져요~

 

반응형

 

 

비쥬얼 정말 굳이죠?

 

 

즉석떡볶이 먹고있자니 발목 아픈 것도 순간 까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뜨끈뜨끈한 즉석 떡볶이를 품에 안으니 세상이 너무 아름다워보였어요~~~

 

더욱이 친절하신 두 분 사장님 덕분에 식사가 더욱 즐거웠답니다.

 

 

[신림동] 디진다 돈까스(온정돈까스)!!!! 도대체 어떤 돈까스길래??

가성비 맛집을 정말 좋아하는 복실곰돌님과 함께 이번엔 유튜브에서 유명한 디진다 돈까스 집을 방문했어요. 말만 들어도 무서운 디진다 돈까스!!!!!!!!!!!!!!! 먹다가 매우면 켁! 하고 디진다??? 궁

andssun.tistory.com

 

[강원도 춘천] 여기가 어디게! 레고랜드 호텔로 구경가자~~!

지난 포스팅에서는 레고랜드 주차장에서 로비까지의 이동 그리고 체크인까지 얘기드렸었죠? 혹 포스팅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드릴게요~~ 한번 훅 둘러보고 오세용!! 2023.06.16 - [여행이야

andssun.tistory.com

 

[베트남 나트랑] 햇빛가득 아름다운 아미아나리조트 풀빌라 아침풍경/ 5성급 리조트 조식뷔페

드디어 아미아나리조트 조식 뷔페 후기를 올리게 됐네요!! 베트남의 아침은 7시 이후부터 해가 뜨거워지기 때문에 더욱 일찍 일어나야 아침 산책을 즐길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새벽 5시부

andssun.tistory.com

 

[베트남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최고 신났던 물고기 스노쿨링 프라이빗 비치/ 아이들 가족들

조식 뷔페로 배도 든든히 채웠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물놀이를 가볼까요? 첫날에는 놀 시간이 얼마 없어서 애매했었는데 오늘은 정말 하루종일 스노쿨링과 물놀이를 할 계획이지요. 프라이빗 비

andssun.tistory.com

 

[이색데이트추천]목동사격장에서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기~~~

며칠전에는 목동 사격장에 다녀왔어요. 비비탄총으로는 한두어번 사격을 해본 경험이 있는데 공기총은 처음이에요! 사격에 평소 자신감이 가득가득 한지라 즐거운 마음으로 목동 사격장으로

andssun.tistory.com

 

입짧은 햇님이 소개한 우리할매떡볶이 드디어 만나봅니다~

요즘 떡볶이 브랜드가 정말 많아졌죠~~? 떡볶이는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않아요. 오늘 먹은 떡볶이는 유튜버로도 유명한 입짧은 햇님이 인생떡볶이라고 소개해서 더 유명해진 우리할매떡볶이죠.

andssun.tistory.com

 

힐링이 필요하다면 선유도역에 있는 아담한 서점카페 '선유서가'에서

지난번 선유도 어라운즈도 너무 좋았지만 선유도역 근처엔 정말 알게모르게 숨어있는 보석같은 곳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커피의 모든 것이 있는 커피몰-어라운지에서 맛보는 버터크리미라떼

andssun.tistory.com

 

반응형

댓글